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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도 드디어 해킹대책을 복구로 바꿨습니다!
게시물ID : mabinogi_691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어메징로리
추천 : 4
조회수 : 203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7/10 11:14:27
안녕하세요?
밀레시안 여러분의 안전한 에린 생활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마비노기 GM드니크입니다.

어느덧 시간은 흐르고 흘러, 벌써 마비노기가 10살을 맞이했네요! 짝짝짝~

그 동안 많은 밀레시안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던 엄청난(?)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이디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많았었는데,

피해 당시 U-OTP+를 사용 중이 아니었다면 복구에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었죠 L

하지만 개발팀과 여러 방면으로 연구를 거듭한 결과!!!!

07/01(화) 시스템이 구축되었고, 07/10(목) 오늘 드디어 복구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로써 모든~ 밀레시안 여러분을 대상으로
아이디 도용 복구 시범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ow~


★ 도용 복구 서비스란 ?


실제 피해가 있었던 시점 이전으로 최대한 유사하게 복구를 진행
하고,

확인한 가해 캐릭터에 대해서 조사 및 처벌 이루어집니다.

복구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 내 보유한 폰

모든 캐릭터/동물 캐릭터의 인벤토리 내 아이템, 금화

모든 캐릭터의 두카트

은행 내 모든 아이템, 은행 보유 금화

드레스룸 내 모든 아이템




★ 시범서비스 기간 : 20147 10() ~


기간 내 1회에 한 해 도용 복구 시범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한 시범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안캠페인 종료 : 20147 10()


[GM티이케와 함께하는 상시 보안 캠페인]은 도용 복구 시범서비스 시작과 함께 종료되어

정착 지원금은 더 이상 지급되지 않습니다.

U-OTP+에 가입하신 분들께 매일 매일 드리는 선물,

티이케의 OTP 보안상자는 계속 받으실 수 있어요~!



어떻게 접수하면 되나요?


기존과 동일하게 [넥슨홈페이지>1:1문의하기(계정도용(해킹)/중재문의)]로 접수해주세요.


접수 제한 조건이나,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1) 조사가 가능한 기간 내 게임 기록을 확인하여

도용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위에 언급된 복구대상에 한 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2) 도용 피해 시점이 오래되었거나,
도용 피해로 판단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피해를 입은 시점을 기준으로 복구가 진행되므로,
피해 시점 이후부터 복구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변경된 인벤토리 내 아이템, 금화 등은

복구 서비스로 인해 사라지거나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가급적 피해가 확인된 즉시 접수해주세요.

4) 복구 시스템을 악용하거나, 현금거래가 개입된 경우, 허위로 신고하는 경우,

아이디를 공유하는 경우에는 발생한 피해에 대해 도움드릴 수 없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만족합니다 1천숲 딸랑 던져주는것보단 원래 쓰던 장비같은게

더 비싼 사람도 있고 장비에 애착 가진사람도 있는데 복구쪽이 마음도 편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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