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참 군게에서 페미나치들과 전쟁이 끝나나 싶었더만 이게 뭐야..
게시물ID : military_691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lafreno
추천 : 17
조회수 : 450회
댓글수 : 25개
등록시간 : 2017/04/09 22:01:00
문캠에 남X순 들어갈때부터 예상된 사단이지만 이꼴이 뭐냐고..

가입 4년이 넘었고 방문수 500이 넘어가는 40대 아재가 시발 같아서 차단 각오하고 한마디 해보련다.

첫마디다 여자로 태어난게 뭔 벼슬이냐? 미친 것들아?
막말로 보x달고 태어난게 금수저 물고 태어난거냐고?
가만 보면 불리하면 "연약한~"
뭐라도 먹을 껀덕지 보이면 "성평등~"

시발 난 내 집안 이력때문에 친일군부독재 부역자 일당은 갈아마시고 싶은 사람이야 ..그런데  니들 그거 알어? 내가 그렇게 싫어하는 놈들도 지들 나름대로 할일은 하고 산다. 그것도 아주 디테일하게.. 나쁜짓을 하지만 1프로밖에 안되는 챙겨야 할놈들은 정확하게 챙겨..

근데 니밀 역사전쟁의 한복판에 서서 저놈들과 싸워도 시원찮을 판에 정신나간 미치것들때문에 내부에 총질해대는 이꼴은 도대체 뭐냐고..

글고 정신나간 여편네들아 페미인지 개패는 패거리미친것들인지는 모르지만 법가지고 세상을 떡주무르듯이 하고 싶나본데 세상 그리 만만치 않아 정부에 자리하나 만들어 차지하고 그 밑에 패거리 줄줄이 사탕으로 달고 들어가 지랄염병 한번 해보고 싶나본데 남자들이 병신이라 가만있는게 아니야.. 
인간사 삼라만상의 이치가 뭐가 되었든 정이 있으면 반이 나타나고 골이 있으면 능선이 만들어지는 법이다. 인간사도 조화로운 세상으로 방향을 잡지 악다구니 쓰는 것들의 바램대로 흘러가지는 않는다. 니들이 만든 골이 깊으면 깊을수록 저질러 놓은 적폐가 크면 클수록  배척과 손가락질의 대상이되어 퇴출되는 시기는 빨리 온다.

착각하지마라 페미 니들은 적폐의 청산대상이지 청산의 주체가 아니야 니들이 날뛸수록 세상은 그와 반대급부로 트럼프와 같은 또라이즘이 니들을 응징하기 위해 힘을 더욱 키울거다..미래의 감당못할 괴물을 만들지 마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