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본질을 호도하지 마세요
게시물ID : military_691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anDaYo
추천 : 14
조회수 : 379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7/04/09 22:03:43
저야 거의 눈팅만 하는 유저입니다마는, 군대 게시판을 보면서 찝찝한 부분이 있어 글 씁니다.

현대 군대 게시판에서 문제삼고 있는 것은 '문재인 후보가 꼴페미를 영입했다'는 것이고, 그 부분에 실망했다는 건데요.

이거에 대한 반박이 어떻게 '군대 관련 정책·공약 문재인이 제일 잘 내고 있다'가 되나요?

A라는 문제에 대한 답을 B로 가져오고, 정당화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문재인 후보가 사병들 복지를 안 챙겼다고 비판하는 게 아니잖아요.

남윤인순 후보는 1. 군 예산 삭감을 주장했고, 2. 여성 의무 복무를 반대했고, 3. 군 가산점을 반대했고, 4. 성매수자 처벌/성판매자 처벌x 법률을 발의했고, 5. 성차별지수 115위라며 여성 인권 신장을 주장했고, 6. 국회 여성할당제를 만든 대표격 인물 입니다.

군대 게시판의 사람들은 이런 남윤인순이 싫다는 겁니다.

인재를 영입했는데, 후보랑 인재가 별개라는 건 무슨 주장인지 모르겠네요. 별개면 영입을 안 하든지, 영입 의사를 취소하든지, 영입 비판에 대한 목소리라도 내야겠죠.


분명 이 문제가 터질 거라 생각했습니다.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sisa&no=875493&s_no=13264871&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701093

이전에도 비스무리한 글 시사게에 썼다가 '개소리'라는 말이나 들었습니다.


안희정 지사, 이재명 시장 공직 사퇴하고 문재인 캠프에 합류시켜야 한다는 글 보고 기겁했습니다.

그리고 박사모가 가짜뉴스 퍼나를 때 그렇게 비웃더니, 오유에서도 가짜뉴스를 퍼나르는 거 보고 한숨만 나오고요.

최근에는 눈팅하던 것도 줄이고, 그냥 오유랑 거리를 두고 있는 중입니다만.

군대 게시판 이슈는 반갑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