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원순 “박원순의 남자 없다...김종인, 공천 잘했다”
게시물ID : sisa_6926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검랑
추천 : 11
조회수 : 953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6/03/18 09:39:31

박원순 서울시장은 18일 SBS라디오 '한수진의 SBS전망대'에 출연해 “박원순의 남자가 어디있느냐”며 “당이 다 알아서 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 시장은 "자기 사람 챙기는 것은 과거 계파나 파당을 만드는 그런 일이다“라며 ”국민들은 그런 것보다 국민을 위한 사람들을 원한다"고 했다.

박 시장은 "이왕이면 저와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 잘 되면 좋은 일이지만 지금까지 그랬듯 계파 없이도 서울시장 노릇을 잘 해오지 않았느냐"며 "당이 잘 알아서 하셨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공천이라는 게 누가 해도 참 어려운 과제"라며 "과거 혼란스럽던 당의 상황을 잘 정리·정비하는 등 나름대로 잘 하고 계신다"고 평가했다.

또 박 시장은 김 대표가 목표 의석수로 107석을 제시한 데 대해 "선거는 그동안 정부·여당이 해온 정책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기회"라며 "이번 4·13 총선을 통해 국민과 민심의 판단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
뭐 불만들 있겠지만 
일단 총선때 까지는 김종인 대표체제 밀어줄수밖에 없내요.
총선이후에는 다 들 잘 아실테고..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5&aid=000088055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