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림연습] 어느 라이플 메어의 죽음
게시물ID : pony_693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ardienLupus
추천 : 5
조회수 : 66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4/06/17 21:24:11
8월 30일 포니 온리전을 준비하면서 하는 첫 그림 연습입니다. 포니 온리전 때 굿즈를 내고 만들기 위해선 좋은 그림을 그릴 수 있어야 한다는 조언을 들었고 그래서 그림 그리기 연습을 시작하기로 했죠. 첫 그림연습 어느 라이플 메어의 죽음입니다.

scan0069.jpg

촬영자 : 폴 프리 프레스 일보. 개비검즈, 종군기자.
 블룸버그 전투가 끝난 사과나무 과수원 언덕 한편에 셀레스티아 공국 군마 하나가 쓰러져 있다-여기서 블룸버그 전투는 게티즈버그 전투의 패러디입니다. 해당 군마에게선 장미꽃 큐티마크와 갈색 숫말의 사진 이외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물건이 남이아있지 않았고, 귀중품들은 전투후 약탈 당한것으로 보인다.
 블룸버그 전투이후 이 사진은 에퀘스트리아 전역의 신문에 널리 실렸으며, 3개월 뒤 죽은 군마가 가지고 있던 사진에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 닥터라는 숫말이, 이 군마가 포니빌 출신의 로즈럭임을 확인했다.

 실제 남북전쟁 이야기를 각색했습니다. 실제 이야기에선 게티즈버그 전투 이후 게티즈버크 타운의 어느 집 뒤편에서 뒤편에서 소녀가 죽은 북군 군인과 세 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발견했고, 군인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소지품은 없었습니다. 이 이야기와 사진은 곧 북부 전역의 신문에 실렸고 3개월 뒤 뉴욕에서 죽은 북군 군인이 거지고 있던 사진의 아이들이 자신의 세 딸들과 닮았다는 사실을 확인한 한 부인이 연방정부에 제보하면서 신원이 밝혀집니다. 자기 남편이 죽은 거였죠.

 다음 번 그림 연습으로는 지금 그린 그림을 백터화 하고 채색하는 연습을 할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죽은 포니의 모습에서 포니의 자세를 좀 지적해 주실 수 있나요? 앞으로도 포니 자세 연습을 많이하고 좋은 그림을 그리고 싶거든요.

라이플 메어의 군복과 총은 제 청사진 백터를 참고하며 그렸습니다. 청사진 백터.
Celestia Principality Riflemare.png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