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울 은평갑 이미경 5선 컷오프 수용...
게시물ID : sisa_6930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코코로코
추천 : 22
조회수 : 1839회
댓글수 : 32개
등록시간 : 2016/03/18 18:39:58
옵션
  • 펌글

소리소문 없이 일 많이하신 분인데 그간 수고하셨습니다.

아래의 신기남, 김진애 전 의원의 말은 절대 립서비스가 아니라 사실입니다.

어떤 후보가 공천될 지 지켜보겠습니다.


중진이라고 무조건 자르는 건 말도 안되며 일을 잘 하면 10선이든 20선이든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 바,

뜻이 있으시다면 지역구 접촉 계속 열심히 하시며 다음을 염두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미경 의원은 1997년 말에 이기택 민주당이 신한국당과 합당하면서 한나라당 소속이 되었다. 사진은 동티모르 파병에 한나라당의 반대 당론과 일제 퇴장에 반대하여 소신에 따라 단독기립하여 찬성표결중인 이미경 의원. 이 결과로 출당됐다. 이로 인해 1999년 10월 한나라당에서 제명되어 무소속이 되었다가 2000년 초 새천년민주당에 입당하여 비례대표 8번을 배정받아 당선되었다.


folder.jpg
folder.jpg

Cd0UpjTUEAAb_Tk.jpg
이미경 의원 컷오프 재심 사유서 中

2011~2014년까지 4년 연속 우리 당이 저를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했습니다. 모 일간지로부터 19대 국회의원 여・야 4선 이상 국회의원 29명 중 야당 4위의 우수한 의정활동 성적을 받았습니다.  대변인의 브리핑과 같이 저의 의정활동 저조가 공천배제의 원인이라면, 현역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온 당의 모든 결정이 자가당착에 빠지는 것입니다. 4년 연속 “국감우수”의원으로 선정해 놓고, 이제 와서 의정활동 저조를 문제삼는 당을 누가 신뢰할 수 있단 말입니까? 경쟁력이 낮다는 평가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은평갑 예비후보 중 후보적합도에서 제가 압도적 1위라는 사실을 공관위와 비대위만 모를리는 없습니다. 은평갑에 대한 대안이 무엇입니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