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사이트 게시판에는 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이 기뻐하는 사진을 올려 놓고 관리자들에게 게시판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요망하는 글을 흔히 볼 수 있다.
영화 투모로우의 사진을 올려 놓고 초등학교의 방학을 '재앙'이라고 표현 하는 곳도 있을 정도다.
초등학생들의 행태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게시물 하나를 소개한다.
'부시 VS 초딩'이라는 제목의 이 게시물은 운영자들을 골탕먹이는 일반적인 초등학생이 부시와 대화하는 내용이다. 다른 사람들은 잘 알아 듣기 힘든 초딩만의 말투로 마구 욕설을 퍼 붓고, 이야기 하다 말고 그냥 나가 버리고, 대화명을 바꿔 성인들을 놀리고, 상대방의 말은 들으려 하지도 않고… 부시와 초딩은 지난해 부터 돌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 게시물은 내용이 상당히 수정 보완됐다.
그러나 이 게시물은 초등학생의 입을 빌어 추가파병을 요구하는 부시를 신랄하게 놀려 주고 있다는 점에서 환영하는 네티즌들도 없지 않다. 다음은 부시와 초딩이 게임도중 채팅을 하는 듯한 게시물의 전문이다.
부시: 이라크로 추가파병빨리 해! 초딩: 즐~
부시: 안하면 공격한다? 초딩: 헐...
부시: 빠른 시일내로 파병하도록. 초딩: 까셈
부시: 뭐? 초딩: 무슨 말인지 모르셈? 모름 즐~
부시: 너 내가 누군지 알아? 난 미합중국... 어쩌구... 초딩: 난 리니지 레벨 50이다.
부시: 무슨 헛소리야? 초딩: 즐~
부시: 너 정말 죽고싶냐?! 초딩: 즐~ 즐~ 즐~
부시: 너 도대체 정체가 뭐야? 초딩: ㄴ ㅣ ㄱ ㅣ ㅁ ㅣ
부시: 뭔말이야? 초딩: 못 알아들으면 즐~
부시: 니가 뭘 모르나본데 난 미국의 대통령이고... 초딩: ㄴ ㅣ기미 대통령이면 난 신이셈~
부시: FUCK!!! 초딩: ㅈ ㅣ 랄~ 즐~ 엿먹고 짜지셈~
부시: 너 진짜 죽는다. CIA 동원해서 아이피 추적... 초딩: pc방이셈 맘대로 하셈~
부시: 개자식! 우와아악!! 초딩: 애자~ 즐~ 반사~
부시: 그래 상대를 말자... 초딩: 내가 이미 상대 안하고 있는뎀?
부시: ... 초딩: 벼 ㅇ ㅅ ㅣ ㄴ 즐~ 니ㄱ ㅣ 미 엄창~
부시: 뭐라고? 진짜 이 자식이! `초딩` 님께서 나가셨습니다. 부시: 우와아악!!!
`미국짱` 님이 들어 오셨습니다. 미국짱: 왜 그러세여? 부시: 어떤 자식이... 이러쿵 저러쿵... 미국짱: 다 떠들었슴? 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