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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텍스쳐 매핑에 대해 아시는분?
게시물ID : computer_693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념
추천 : 0
조회수 : 898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12/22 07:45:02

 

 

 

3DMax에서 도시를 만들어서 텍스쳐를 입히고, 그것을 OpenGL로 이식해서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저모양으로 입히네요...

폴리곤마다 버텍스 다 나눠서 텍스쳐 입히는데 왜 저렇게 나올까요? ㅠㅠ

 

AUX_RGBImageRec* m_texRec =  auxDIBImageLoad(fileName);

비트맵을 위 함수로 읽어와서 안되는 걸까요?

 

 

 

소스 부분은 딱히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이건 드로우시 텍스쳐 좌표랑 나누는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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