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뻘글] 하루 하루 행복을 느끼며 살아간다는 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게시물ID : pony_694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ardienLupus
추천 : 4/4
조회수 : 35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6/20 03:03:41

 제가 예전글에서도 계속 이야기했듯 아프고,우울증까지 걸려서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자살도 생각해 봤었고요. 굳이 이런 이야기는 꺼내면 안되는데, 이번에는 상황이 꽤 않좋았네요.

 이번 주에는 화요일 아침부터 목요일 저녁까지 거의 60시간 이상을 쓰러져 있었군요. 불안한 심리상태가 몸에 영향을 미치고, 간이 안좋아지고, 심장이 않좋아지고, 폐가 않좋아지면서 60시간 동안 잠을 자는 것처럼 쓰러져 있었어요.
 우울증은 과거의 안좋은 일로부터 생겨났는데, 잘 때도 머리 옆에 무기를 두고 잘 정도로 안 좋은 상태네요. 그나마 지구력이 있어서 버티고는 있는데 계속 이런 패턴이 반복되네요. 포니를 보며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 몇일 혹은 일주일 동안 노력한다 -> 그러다 쌓인 피로때문에 우울해진다 -> 우울증으로 인해 안그래도 안 좋은 몸상태가 더 안좋아진다 -> 결국 버티지 못하고 2-3일동안 쓰러진다 -> 반복.

 지구력을 쌓고 좀 더 버티기 위해 좋은 마음을 가지려 하고, 운동도 하지만 문득 오늘 쓰러졌다가 깨어나면서 한가지를 생각하게 되었네요. 제가 아무리 우울하고 힘들다고 해도 포니를 보았을 때 느꼈던 감정, 하루 하루 작은 행복을 느낀다는 게 중요하다는 사실을요. 이게 제가 하려는 말의 주제 같아요.

 당분간은 최대한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쓰러져서 영원히 일어나지 않는 상황은 최대한 막아봐야겠습니다. 제가 죽음에 담담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래서 인지 그만큼 포니를 보고 브로니들이 교훈을 얻었던 것처럼 매순간을 행복하게 그리고 즐겁게 보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Capture.PNG

조공짤로 앞으로 등장한 코믹스 커버 사진을 올립니다. 맞아요. 삶의 많은 부분은 자신과의 싸움이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