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내일 소비자 행동론 시험을 보는데
이 이론 중에 너무나 틀린게 많아서 많이 보는 이곳에 여쭙고자 글을 올립니다.
아래 보시는 그림은 지금 방금 한 인터넷 신문 페이지를 캡쳐한 것입니다.
저는 살면서 신문사 광고를 눌러본 적이 없으며 딱히 끌리는 것도 없습니다.
혹시나 광고를 클릭 해 보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도리어 광고가 거슬려 창을 꺼버린 분이 있으신가요?
저는 소비자 행동론 이란 과목을 굉장히 말도 안되는 이론들이 너무 많다는 학생으로서
시험공부를 하는데 도대제가 말이 안되는게 너무 많네요.
책을 쓴 사람조차 소비자면서 소비자가 무슨 기계적으로 움직이는 병신집단처럼 묘사하는 이론이 많은데
그걸 우리는 여과없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사회과학이 어떻게 통계집단에서 정확한 결과를 뽑아낼 수가
있단 말입니까. 내가 다르고 네가 다르고 우리가 다른데!!
부디 저 캡쳐화면에서 많은 의견들을 내 주시옵소서 ㅠ_ㅠ
간곡히 부탁드리며 저의 이 조사가 시작되는 이 시점부터 석사논문을 쓰는 그 때까지
조사의 조사를 거듭하여 현재 쓰여지고 있는 소비자 행동론의 책에 저의 글이 한자라도
들어가는 쾌거를 이룩하여 소비자 행동론을 배우는 후배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길 희망합니다.
아래는 다른 조사중이었던 인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