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글써요. 무효표 보단 반대표를 던지세요.
게시물ID : military_695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파이S
추천 : 3
조회수 : 412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7/04/10 22:55:12
베오베만 눈팅을 하기 때문에 거의 시사게를 주로 하고 이슈많은 게시판들 위주로 돌아다니는 유저입니다.

일단 자기 소개 형식으로 저는 문지지자고 강원도 화천 15사에서 현역 근무를 07-09년도에 잘 마쳤고, 

군복무 기간중 진지공사중 배수로 콘크리트를 들다가 선임 xx새끼가 절대로 놓지마라고 하고 지는 손을 놓아서 혼자 손가락이 짖뭉개져서 

9년이 지난 지금도 손가락 모양과 손톱이 약간 돌아간 31살 아재 입니다. 

자기 소개 하는건 현역 복무 했고 복무기간중 x같은 사고를 겪었고 

군의관曰 "너무 조각나서 붙이기 힘들다 그냥 두면 알아서 붙을꺼다. 대신 손가락은 휘어질껀데 사는데 큰 지장은 없을꺼다."

"군병원에서 수술은 시켜주겠다. 근데 잘될꺼란 보장은 못한다"

소리듣고 피같은 말년휴가 짤라서 본인 휴가로 나가서 수술 받고 손가락에 철심 박은채로 인원이 부족하다며 다른소대 지원나가 훈련했는데

그흔한 포상휴가 하나 못받고 그냥 전역한 호구 같은 놈이라는 사실을 말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근데.. 제가 정말 호구가 되어보니 지금 상황에서 무효표는 정말 호구가 되는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우리의 목소리를 내기 위해 무효표를 던지겠다고 하시는데 

그게 정말 저는 잘못되었다고 생각 하거든요. 

의지표현을 위한 무효표임을 정치권에서 알수 있게 만들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요.

대선이 끝난후 여러분들이 만든 기권표 혹은 무효표 또는 투표거부로 인한 투표율이 낮은 이유를 분석을 할때 

정치권에서 이러한 남성들의 요구때문에 이렇게 많은 기권표가 생겼다고 분석을 할꺼라고 저는 전혀 생각 안합니다. 

왜냐면 이런 표심엔 너무도 많은 요건들이 뭉쳐 있어서 뭐가 뭔지 알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소중한 시간들여 가며 글쓰는 이유도 알아달라고 글 쓰시는거 아닙니까? 

근데 그 이유를 들어야할 정치권에선 이러한 무효표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요. 투표 하겠다는 사람 잡지 투표 안하겠다는 사람 절때 잡지 않습니다.

국민들의 투표수가 적을수록 유리한건 1위 2위 정당들이고, 투표참여율이 높은 장년층에 지지를 받는 세력입니다. 

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요구사항을 나이드신 분들에게 떠넘기고 책임만 강요당하는것에 만족 하려고 하시는거죠? 

정치를 5~60대가 원하는바로 냅두려고 하시는겁니까? 

남성연대 지지하는편은 아니였지만, 저번대선에서 대선후보 누구 지지 한다고 나서서 욕 많이 먹었죠. 

그때 그분 욕 엄청 먹었지만, 그래도 이슈가 되고 정치권에 이러한 모임이 있다 정도는 알수 있지 않았을까요? 

물론 저도 저번대선까지만 해도 전역하고 복학해서 알바하고 시험준비 하고 여자친구 문제도 어렵고 과제는 많고 연예가 뉴스만 쳐다 보느라 

정치에 관심도 없었고 다른 사람이 욕하면 그런가보다 같이 욕하고 칭찬하면 같이 칭찬하는 갈대였습니다만 

나이를 먹고 정치에 관심이 생기고 팟캐를 들으면서 또 이번 촛불혁명을 보면서 

정치권이 진정 무서워 하는건 여론이고 이건 결국 투표권의 행방입니다. 

무효표를 던지지 말아주세요.

후보가 없어서 무효표를 던진다는데 무슨 상관이냐! 라고 하지 마세요. 

내 의견을 수용할 후보가 없다면 내가 지지하는 성향의 반대 후보를 지지 하세요.

문재인 후보를 지지 하지 않는 사람들이 안철수와 다른후보들을 지지함으로써 문재인 후보에 대한 반감을 표현하고

안철수 후보를 지지 하지 않는 사람들이 문재인 후보와 다른 후보들을 지지함으로써 안철수 후보에 대한 반감을 표현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후보들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각 표심에 맞는 정책들을 신설해서 발표 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그 권리 포기 하지 마세요.

반대를 위한 지지도 민주주의에서 정당한 권리 행사입니다.

헌법에 명시된 군복무라는 책임만 강요 당했잖아요. 왜 책임을 강요당한것엔 분노 하시면서 누릴 권리인 투표권 행사는 마다 하시는겁니까...

그 표가 당장 우리에게 현실적인 보상을 해주진 못하더라도 여론을 만들고 정치권을 의식 하게 하며, 법을 만들고 제도를 만들겁니다.

남성인권 여성인권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헌법에 적힌 국민으로 누릴수 있는 권리 모두 다 중요합니다. 

여성을 위한 여성특혜 정책 폐지 해야 한다라고 입을 모을께 아니라 

남성인권을 위한 남성특혜 정책들이 신설 되야 한다고 입을 모으셔야 합니다.

군복무 마친 군인들이 특혜받을수 있도록 군 가산점제도, 현역 만기제대자에게 주어지는 대기업 인턴기회, 해외어학연수 보조금

군면제자의 고위직 승진 제한등 얼마든지 새롭게 만들어질수 있는 제도 입니다.

지켜보는것만으로 정치는 바뀌지 않습니다. 제발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

그리고 각 캠프에 전화하세요!! 한명 아니 열명 백명으로 힘들지 몰라도 천명 만명이 모이면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거가 끝나고 나면 항상 다음 선거를 정치권은 준비한다는걸 말하고 싶어요.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여러분의 표심이 어떠한지 어느정도인지 투표로 정치권에 보여주면 

다음선거 그다음선거라도 정치권은 변할겁니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역사는 매우 짧아요. 그중에 반이 독재였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더욱 발전하고 사회를 변화 시킬겁니다. 그때마다 여러분의 그 한표한표가 미래를 바꿀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번 대선 여러분의 한표로 여러분의 아들이 손자가 다른 미래를 가질수 있도록 꼭 투표 해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