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맨 (Slender Man)
해석하면 '마른 남자' 를 뜻하며 그는 검은양복에 넥타이를했고 이목구비가 없는 서양 귀신이다.
아주 가까이서 순간이동이 가능하고 공간왜곡현상도 보인다.
비정상적으로 늘어나는 팔로 아이들을 붙잡아 등에 난 촉수로 피를 빨아먹는다고 알려져있다.
슬렌더맨과 안면을 마주하게 되면 기억상실, 정신착란, 환각과 같은 증세를 보인다고 한다.
스털링 시티 (미국 캘리포니아주 뷰트카운티) : 도서관에서 발견된 사진
이 사진을 자세히 보면 왼쪽 나무 밑에 기형적으로 찍힌 키 큰 성인남자를 볼 수 있다.
당시 촬영자는 이 사진을 찍고 몇초뒤에 일어나는 놀라운 현상을 목격했는데 촬영자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아이들을 향해 사진을 찍었는데 촬영 후 몇십초후 아이들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과 언론매체들은 사진은 필름상 결함이 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일주일 후 이 도서관은 화제로 불타버렸고 사진은 증거물로 압수되었다.
슬렌더맨 위치 : 오른쪽 가장자리 중간
1986년에 찍힌 해당 사진작는 '메리 토마스' 라는 사람으로 그 해 6월 13일에 실종되었다.
이 사진은 후에 그럴듯한 설정을 내놓은 슬렌더맨의 창시자 '빅터 써지' 의 소행이였다고 한다.
Something Awful 라는 포럼 사이트에 불가사의 이미지를 만들어보라는 주제가 만들어졌고 많은 이들이 UCC를 올렸다고 한다.
그러던 중 닉네임 'Victor Surge(빅터 써지)' 가 홀쭉하고 길쭉한 안면없는 남자의 사진을 올렸고 그 게시글은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사람들은 저마다 슬렌더맨을 보았다고 주장하며 그의 사진을 만들었고 심지어 슬렌더맨의 관한 기밀문서 및 다큐까지 탄생 되었다.
한명에 의해 만들어진 슬렌더맨은 인간들의 소문으로 공포스러운 존재까지 되버렸다.
그리고 슬렌더맨의 소문은 끝이 없고 슬렌더맨을 실제로 본 사람들도 적지 않았다.
진위여부를 제대로 아는 사람은 아직까지 1명도 없다고 한다.
그리고... 서프라이즈에 나왔던 슬렌더맨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