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 소로우님 보시지요.
게시물ID : sisa_6978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영선(왕벌레)
추천 : 2
조회수 : 195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3/23 07:36:58
사건의 발단 : 나의 글
 
[뻘] 빅픽쳐는 무슨 얼어죽을
http://todayhumor.com/?sisa_697086

지금까지 문재인이 보여줬던 것들, 더민주 시스템 개혁 말고 지도부 권력 이양과 관련된 것들.
 
안철수 집 찾아간 것. 이것 빅픽쳐 아니었음. 그 때 문대표는 사퇴서 작성했다고 지금 비하인드 스토리로 다 알게 되었고.
 
김종인 영입한 것. 이것 빅픽쳐 아니었음. 중진들이 떠민 결과, 한정된 시간, 한정된 자원에서 선택한 결과일 뿐.
 
지금 문재인이 김종인 찾아간 것? 이게 빅픽쳐라고 말하는 분이 있던데. 뭐 상상은 자유니.
 
문재인은 최악의 상황에서, 그때 그때 최선을 다하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함.

 

'소로우' 님의 반론?

이대로 뒀다간 또 허위사실을 생산 해내고 유포 할까봐 대응 하지 않으려다 안되겠다 싶어 남깁니다
 논점이 뭐였죠? 김종인 대표를 '떠 밀어서' 데려 온게 문제였죠? 떠 밀어서가 뭡니까? 어거지로 했다는 뜻 아닙니까? 저는 그 말에 대한 반박으로 문대표 본인의 의지도 있었음을 주변 사람들의 얘기를 빌어 말한 것이었고요  영선왕벌레님은 중진들이 떠밀어서 시켜서 했다고 하시는데 다른 것도 필요없이 본인이 가져온 내용 가지고만 반박 해드립니다
 
1. 첫 번째 기사 보면 문재인 대표는 11월 중순께부터 영입을 제안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 토록 신뢰 하시는 언론이니 이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영선왕벌레님은 중진 성명서를 가지고 근거를 제시 하시는데 중진 성명서의 시점은 12월 후반기 이어 시점 조차 다를 뿐 더러 내용조차 그 어디 에도 김종인을 모셔 와라라는 내용은 없고 조기 선대위 구성하고 공천권 주고 문재인은 사퇴해라 라는 내용 입니다. 관심법이 있으셔서 저 성명서와 기사를 보고 김종인을 모셔오는 내용이 포함 되있는 거군 하시면 뭐 저로서는 답이 없네요
 
2. 수도권 중진들은 김부겸, 박영선을 당초에 카드로 대안으로 제시 했지만 고사 되었습니다 라고 기사 내용에 있는데요? 2.4일 데일리한국 기사에 마저도 중진들의 관여 기사에 문재인 대표와 당내 중진들의 전방위적인 영입 제안이 물밑에서 라고 기술되어 있는 데, 어떻게 해석하면 문재인 대표 '와' 당내 중진들의 물밑에서의 영입 제안이 '떠 밀어서'가 되는 것이죠?
 
3.  본인이 제시 하신 언론기관 들이 문재인 대표의 최측근의 얘기 한 것보다 사실에 더 부합하다고 여기면 저 로서는 도리가 없네요. 그 마저도 주류,메이저 언론에서 보도 된것도 아닌 걸로 말이죠 찌라시를 찌라시 하지 뭐라고 합니까?? 주류, 메이저 언론에서 중진들이 ' 떠 밀어서' 문재인 대표가 ' 어쩔 수 없이' 영입 했다는 내용 있으면 보여주시죠 인정 해드립니다
 

'소로우' 님의 주장 요약 추출

1. 내가 허위사실 유포하고 있다.
2. '내가 떠밀어서 데려왔다' 라고 주장.
3. 영입제안 시일이 중진 성명서보다 이르다.
4. 중진 성명서에 김종인 모시라는 내용이 없다.
5. 수도권 중진들은 김종인 선택에 관여하지 않았다.
6. 언론기사와 최측근 발언은 다르다.
7. 언론기사는 찌라시다. 메이저 언론만이 진리다.
 

반론이라고 해야하나. 이거 원, 같은 얘기를 도대체 얼마나 반복해야 알아들으시려나.

1. 팩트tv 시사 브리핑에서 이야기 나온 거라든데... 베오베까지 간 이야기임.ㅋㅋ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36428
허위사실이면 팩트tv 를 고소하든지,
베오베 글이나 그 이야기 찬성자들을 고소하든지 하세요.
나는 빼고요.ㅋㅋ 이거 말고도, 직접 브리핑 요약해 놓은 글도 돌아다닐 껄요?
 
이거 원, 도대체 몇 번을 말해야 알아들을까. 이전 게시글에도 말했구만, 캡쳐 떠 줄까요?ㅋㅋ
 
2. 당연히 떠밀어서 데려온 거 맞는데.ㅋㅋ

1) "김종인 영입한 것. 이것 빅픽쳐 아니었음. 중진들이 떠민 결과, 한정된 시간, 한정된 자원에서 선택한 결과일 뿐."
 
눈 크게 뜨고 잘 읽어 보십시다. 중진들이 떠밀었다는 말. 압박했다는 말입니다. 문재인 흔들기의 연장선상이며, 설마 이 조차 팩트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 있을까?ㅋㅋ 그 흔들기가 없었다면, 문재인이 대타를 찾을 이유가 있었을까요? 내가 이렇게 까지 지리멸렬하게 설명해야 하나. 진짜 화딱지 나네.허허. 그래서, 한정된 시간에 한정된 자원이라 함은, 애시당초 공동선대위를 계획하여 권력견제를 목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공동선대위는 결국 좌초되고 김종인의 주장을 받아들이게 되는 그 결과가 한정된 자원이었다는 말입니다. 이런 사단이 나게 된 원인이 문재인 흔들기의 연장선상인 중진들과 수도권의원 및 민집모의 문재인 사퇴요구 였다는 것이지요.
 
2) 그리고 문재인의 의지도 당연히 있었지요. 그건 내 두번째 게시글 '문재인의 삼고초려' 에 속하는 부분이라고 이미 답변했습니다만. 그 게시글 댓글에서도 반복해서, 큰 틀에서 보면, 결국 문재인 흔들기가 근본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todayhumor.com/?sisa_697141
 
3.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성명서가 나오는 것은, 반발의 끝장판일 뿐입니다. 성명서가 하루 아침에 나옵니까? 그것도 왜 3 집단으로 분류되느냐 이거지요. 모든 것은 문재인 흔들기에서 빚어진 결과물일 뿐입니다. 성명서가 나왔다는 것은 문재인 흔들기가 실체였다는 것을 보여주는 확실한 물증이 되는 것이지, 이것이 이것이 표면상 단순히 시기가 안 맞기 때문에 김종인 영입과 관련없는 물증이라고 말하는 것은 어설픈 헛소리일 뿐입니다.
 
4. 3번과 동일하게 이해할 수 있음
 
5. 이건 뭐... 뉴스 기사에 나오는 구만. 뭘 관여하지 않았다는 건지. ~..~
 
6. 뭐가 다르다는 건지. ~..~
 
7. 언론기사는 찌라시라...메이저 언론기사는 뭔가요? 조중동? 그 기사 찾아볼까.
메이저 언론기사 조중동!!! 이 말하면 되는 거임?
 
중앙일보 있네.ㅋㅋ
http://news.joins.com/article/19417768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