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지성-김민지 열애 오작교는 배성재 아나운서
게시물ID : humorbest_6981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oA*
추천 : 31
조회수 : 7141회
댓글수 : 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6/19 10:55:01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6/19 10:17:35
박지성(32, 퀸즈파크 레인저스 FC)의 진짜 연인은 배우 김사랑이 아닌 SBS 김민지 아나운서(28)였다.

1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다정한 모습으로 공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도 곁들였다. 이런 가운데, 박지성과 김민지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은 축구계에서 공공연한 비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계에서는 두 사람이 오래 전부터 연인 사이였음을 인지해왔다는 전언이다. SBS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가졌고, 지난해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

하지만 확실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해 열애설을 기사화하지 못했다는 축구 전문기자의 하소연도 이어졌다.

스포츠신문 한 축구전문기자는 "열애설에 대해 워낙 철통방어다. 결혼날짜를 확정짓기 전까진 그 어떠한 열애설에 대해서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어서 기사화 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다른 축구 전문기자는 "김민지 아나운서가 남자친구인 박지성 선수가 런던에서 뛴 큐피알 경기 관람 사진을 자신의 카페에 올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해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방송가에 입문했다. 현재 SBS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역임하고 현재 변호사로 활동하는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오명희 교수의 1남 2녀 중 둘째 딸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