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디아블로 안에 있는 이스터 애그 수집에 열을 올리고 있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위트의 원래 다리입니다.
디아3에는 이렇게 파란색 아이템이지만 고유 설명이 붙은 아이템들이 존재합니다. 위트의 원래 다리,쪼개진노 등등이 있답니다.
아직 구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노가다를 해서 구해보려고 합니다. 작년에 포니방에서 구름 깔때 많이 애용되던 템이기도했죠.
무기에 이속과 매찬이 붙었다는 이유로요 ㅎㅎ
아직 구하지 못했지만 언젠가는 모아보고 싶은 큰날검입니다. 역시나 고유 설명이 있지요.
그리스월드의 무딘 날입니다. 오늘 모루를 수색해서 이걸 구했답니다.
멀록걸이와 검은바위수기는 저번에도 소개해드렸으니 스샷으로만 소개해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
오늘 이곳에 글을 쓴 이유는 이러한 템에 대한 소개도 하고 더 있을지 모를 이스터 애그 템에 대한 제보를 받기 위해서 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스샷이 있으나 실제 존재하는지 의문이 드는 이스터 에그 템이 있습니다. 바로 나무 더미 조각 인데요.
이 스샷에 따르면 개발지옥에서 제이윌슨을 처지하고 드신 것으로 보이는데요.
나무 더미 조각에 대해서 먹어보셨거나 누가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으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는 사실이 있으시다면 리플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러한 템들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서 말이지요. 더불어서 나무 더미 조각이 실제로 있는 템으로 확인된다면
작년 한해동안 디아3을 뜨겁게 달구 었던 "스코보스 제도 혹은 숨겨진 던젼'이 실제로 존재할지도 모릅니다.
아는 사실이 있다면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스샷은 디아3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나온 비밀의 던젼 지도라는 아이템입니다. 데이터상으로는 있다고하는데
실제 구입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하는 아이템이지요. 확팩때를 위한 것일까요?ㅎㅎ
그리고 제일 마지막 사진은 스코보스 군도사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