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난만하는 네티즌은 자기반성이 없는것 같다.
게시물ID : star_698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림판당고
추천 : 1/6
조회수 : 284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2/08/01 23:11:38

무슨 일만 생겼다하면 자신이 정의의 사도인것 마냥 모든것을 심판할것 처럼 하지만

실상은 그냥 인신공격일뿐이다. 그런점에서 물어뜯기만 하는 네티즌들이 실제 가해자와 다른것이 무엇인가?

그것은 문제해결을 위해 나아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맘에 안드는 상대에게 자신의 불만을 배설하는것 이외에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나?


더불어 넷상의 익명성을 빌어서 자신은 돌던지는 무리에 숨어 공개적인 처벌대상을 향해 자기만족을 위한 비수를 날리며 정의가 살아있다고 자위하는것이 얼마나 볼썽사나운 일인가?


티아라 왕따 가해자들이 잘못했다고 한들 네티즌이 그들의 가족과 그들의 인신에 대해서 비하할 권리가 있는것도 아니다. 그들이 잘못했다고 한다면 제발 상식적인 수준에서 항의를 했으면 좋겠다. 무슨 섹스머신이니 발정난년들이라니 들먹이는건 문제해결을 위한게 아니라 그저 자기맘에 안드는대상에 대한 화풀이일 뿐이란걸 모르나? 그런점에서 티아라멤버들이 화영이를 왕따시키는거랑 네티즌이 하는 화풀이와 얼마나 큰 차이가 있나?

거기다 자기는 넷상에 꽁꽁숨어있고 티아라멤버들은 나와있으니까 또 이렇게 대놓고 욕을 하는거 아닌가? 실제로 욕을 하는것도 아니고 그저 자신은 숨어서 정의의 탈을 쓰고 자기만족하는 쓰레기짓을 하는게 아닌가?


아마도 이글을 읽고 나서 또 기분나쁜 사람은 10선비내 어쩌내 할것이다.

난 10선비임을 인정하지만 그저 화풀이만 하는 네티즌은 자신이 지금 욕하는 대상과 피차별반 다를게 없다는 진실은 죽어도 인정 못할것이다.

그런것도 알지못하고 지껄이는 네티즌은 실제 가해자만도 못한 비겁자 쓰레기일뿐이다.


진짜 문제해결을 원한다면 자신이 그에 걸맞는 행동을 하고 있는지 돌아보는게 먼저라고 생각한다.

내가 글을 되먹지 못하게 쓴건 이런 비판을 하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이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