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젠 음악도 못듣나요 ㅋㅋ?
게시물ID : religion_69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ㄴㅇㅁㅇΩ
추천 : 0
조회수 : 487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2/02/16 15:55:33

나참...황당하고 기가막혀서..

오늘 친구하고 같이 농구하고 집으로 가고있는중에 친구가 다니는 교회 목사를 만났습니다.

갑자기 교회 다니냐고 묻고는 안다닌다고 하니 교회가서 친구랑 음료수 1잔 마시면서 이야기나 하자고 하더군요.

당연히 농구하고 와서 목이 말랐고 음료수 좀 얻어먹을 생각으로 갔죠.

갑자기 교회 사무실 안에 들어가자마자 기도를 시작하더니 성경이야기를 막 하는겁니다.

어른이니까 목사님이니까 진짜 무시하고 가고싶은 마음을 꾹 참고 30분동안 들었습니다.

결국 결론은 너 교회 믿어야 천국간다......당연히 거절했습니다.전 종교에 얽히는게 싫거든요.아침 9시에 일어나서 가기도 귀찮구요.

거절한다고 했더니 뭐 안그러면 지옥간다고 끝없이 말하더군요 ㅡㅡ......그러다가 헤드폰을 mp3에 연결해서 목에 걸고 있었더니 갑자기 mp3좀 보고싶다며 mp3좀 달라고 하더군요.그래서 mp3를 줬는데 갑자기 이 목사가 미친건지 돌은건지 모르겠는데 음악을 다 삭제해버린겁니다.진짜 확 돌아서 소리지르면서 이게 뭔짓이냐고 했는데 다 너의 영적인 뭐... 순수??? 이딴 개소리를 지껄이는겁니다.그리고 더 압권인건 여기다가 찬송가를 넣어주겠데요 ㅋㅋㅋㅋㅋㅋ.이거 뭔 상황이에요? 오유분들? 원래 음악도 못듣게 합니까? 그건 그렇다치고 남의 mp3음악들 삭제해도 되는겁니까 ㅋㅋㅋㅋ.아 진짜 다시 생각해도 어이가 없네요.

일부 개.독.교에는 정신병자들이 많나봐요 ㅡㅡ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