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나눔 조건은
- 정 55사이즈이신분(통통55 불가)
- 4,5월에 나눔받은적 없는 분
- 나눔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
- 16년 4월 이전에 가입, 방문수 30회 이상인 분(30회인것은 제가 30회라 ㅎㅎㅎㅎ)
- 까다롭지 않은 분(아시다시피 입던 옷이니까요~)
- 우체국 택배 착불 가능하신 분.
1. 에고이스트 겨울코트 - 55사이즈
디자인 이뻐서 아껴입었는데 이제 제나이에는 이제 좀 살짝 부담스러워진 디자인이라 나눔합니다.
섬유혼용율 모 80%, 알파카 15%, 나일론 5% 싸구려 아크릴코트보다 훨씬 따듯해요.
색깔은 쥐색인데 사진상으로 약간 푸른빛이 도네요 실제로도 좀 그런듯도? 보시다시피 길이감 롱~
2. 테일리스트에서 산 거위털파카. 이건 사놓고 거의 안입었어요. 나이든 저에겐 살짝 옷이 무거워서..입은게 그냥 보는 것보다 낫습니다.
3. 지금 살짝 걸치기 좋은 가디건. 핑크색인데 사진이라 색감이 쪼매 이상? 밝은 핑크는 아니고 차분한 핑크. 산지는 한달쯤 되었는데
잘 안입게 되네요. 나시위에 슬쩍 걸치기 좋아요.
4. 리안 뉴욕 블랙 재킷+스커트 세트(정55사이즈)
매우 얇은 소재라서 늦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앞에 코사지는 뗄 수 있어요.
치마는 1자 스커트인데 몸에 붙는 타입은 아니고 H라인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뒷판에 트임대신 주름이 있어요. 사진참조.
사놓고 한번도 안입었다가 근래에 결혼식 갈일 있어서 입어보니깐 살이 쪄서 배가 죄는 이 슬픔...ㅠㅠ
세트스커트
스커트 뒷면. 주름잡힌거 보이시죵? 주름 오른쪽에 뭐 허연게 보이는데 카메라문제인가봐요. 멀쩡합니다.
5. 려 린스(몇번 사용), 니베아 포 맨 폼클렌저(아빠나 오빠, 남친님 드리면 될듯? 미사용)
5. 소분해서 드릴 것
왼쪽부터 차례로
싸우스 어브 프랑스 리퀴드 핸드솝 - 무화과
싸우스 어브 프랑스 리퀴드 핸드솝 - 레몬 버베나
닥터브로너스 리퀴드솝 - 체리블로섬
제이슨 샴푸 - 지루성 두피용
아발론 오가닉 씨크닝 샴푸 바이오틴 B - 제가 한동안 애용하던 샴푸였어요.
그리고 사진상 안나왔지만 닥터우드 리퀴드솝 - 티트리 이것두 소분해서 갑니다.
모두 한분께 드릴게요.
기타 추가적으로 샘플이라던가 몇가지 더 넣어드립니다. 뭔지는 비밀.
꼭 입으실 분이 신청해주심 좋겠어요. 밤 12시까지 신청받고 한분 추첨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