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교사한테는 참 잘 대드네요.jpg
게시물ID : humordata_6993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엘파란
추천 : 5
조회수 : 1815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0/12/23 14:04:11
여교사에 삿대질과 위협…'막 가는' 중학생

뉴시스 | 이경환 | 입력 2010.12.23 11:27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전라




【파주=뉴시스】이경환 기자 = 여교사 성희롱 동영상 파문으로 교권침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경기 파주시 A 중학교 2학년 교실에서 남학생이 위협적인 언행으로 여고사에게 대드는 동영상이 급속도로 유포돼 논란이 일고 있다.

22일 경기도교육청 자유게시판에 최모군에 의해 유포된 2분8초짜리 동영상은 중학교 2학년 교실에서 같은반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남학생이 여교사에게 대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남학생은 여교사가 '자습시간 중 노래를 부르지 말라'는 지적에 양손을 주머니에 넣고 '어쩌라는거냐, 학생부에 가서 말해라'면서 대들 뿐 아니라 삿대질까지 이어갔다.

이어 불손한 태도에 이 여교사는 "선생님 앞에서 이런 태도가 뭐냐"고 지적을 이어가자 "제 다리잖아요"라며 대꾸한다.

보다 못한 학생들이 "들어오라"고 말하자 이 학생은 여교사에게 "누가 이기는지 한번 해봐요"라고 말하며 돌아온다.

영상을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이 학생은 "오늘 수학시간에 자습하다가 노래 부르는 걸 선생님이 뭐라고 했는데 자리에 나와서 선생님 때리려고 위협하는 영상"이라며 "예전에 학생부 가서 반성문 쓰게 했는데 이번에는 학생인권조례 때문에 안되고 강제 전학 또한 진전이 없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 학생은 "1년 중 100번 이상 저런 태도를 보여 수업도 못한다"고 하소연 했다.



역시 학교에 남교사가 없어서 그런가....

같은 학생들조차 이런 현실에 개탄할 정도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