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고3이구요. 방금까지 평가원 분석 인강 듣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글써요. 저는 이성에 대한 눈을 늦게 뜬 편이라고 생각해요.. 중학교 때까진 여자한테 아무 관심도 없었거든요? 중학교 때 애들 여자친구 사귀는거보면서 여자친구 저거 왜 사귀나 생각도 했었어요
근데 고등학교 들어오고 얼마 안있다가.. 한 고1 초반 사이였던거 같은데.. 버스 타고 학교가는데 이성만 바라보는 저를 발견한거에요 -_-;; 그래서 '아 내가 갑자기 왜이러지.. 이거 뭔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그 이후로 그 전엔 있지도 않았던 이성친구를 사귀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그랬어요.
근데 저는 여자친구보단 학업에 더 관심이 많아서 여자친구 사귀고싶기도한데 아무래도 학업에 지장이 있을까(변명이라고하면 인정하겠습니다. 전 오유인이니까여) 좋아하는 사람 있어도 고백 절대 안하고 표도 안냈거든요?
그렇게 시간이 많이 지나고 현재에 왔는데, 지금 어떤 특정 여자 사람 하나만 좋아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이게 미치겠어요. 아나 내가 내 맘을 잘 모르겠음. 어떤떄는 이 사람이 좋다가 어떤 때는 이 사람이 좋다가.. 쇼오발밟럽ㄼㄼㄹ벌 정말 돌아버리곘음. 오늘은 또 어떤 여자애가 친근하게 굴었는데 걔 웃는 모습이 왜이리 생각나는지 아나.. 관심도 없던 애였는데 중1 때 안좋은 일이 있어서 그 이후로 여성과 조선시대 내외를 하고 지내던 저에게 정말 이성의 미소는 닫혀있던 마음을 쳐 녹여버리는 그런 거같아요..
여튼 요점은요, 지금 여러 사람이 다 좋아요.. 한 4명되는 거같음.. 이건 혹시나해서 쓰는데.. 그 4명 나이는 다 달라요.. 그 4명 다 그냥 처음보고 좋아하는건 아니구요. 다 각기 좋아하게 된 이유가 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사람 고르라고하면 잘 못고르겠어요 정말 이상해요.. 이거 왜이러죠 외로워서 이러나요? 안암 안안ㅇ망망ㅁ암암ㄴ암ㄴㅇ망ㅁ남나 살려줘요 살려줘 나 공부하고 싶음 ㄹ살라져줘살라려줮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