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라임어택녀와 같은 1섭 사람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시물ID : suddenattack_70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경민몬
추천 : 3
조회수 : 137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09/22 20:29:37
지금은 서든어택 서버 상황과 방에서 한번 강퇴되면 들어올 수 없다는 점을 비롯해서 1섭에서 타꾼, 방폭꾼 등이 많이 사라진 상태 입니다.
여기서 타꾼이란 메이플이라는 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빠른 타자로 상대방을 비하하고 욕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방폭꾼이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방에 도배를 하고 나갔다 들어와서 다시 도배를 하는 이런 매크로를 사용하여서 방을 먹는 사람을 말합니다.
방폭꾼은 주로 1번방~10번방 등 앞방을 노렸었는데 이제 강퇴 한번 당하면 안되니까 사라진 상태죠.
그리고 누킹을 쓰기도 하는 등, 1섭 사람들이 핵을 사용하기도 하고 누킹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정신상태가 뭐라고 해야될까, 정말 관심에 굶주린 사람들이라서 가만히 있는 사람한테 욕하기도 하고 저처럼 누명을 씌우기도 합니다.

라임어택녀도 1섭 사람으로써 몇년전에 4-4-4 서버에서 에프를 하며 친해졌었는데 몇주전에 오유분들이랑 같이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에이보급 클랜전에서 <라임> 클랜과 한판 붙게 되었고, 라임어택녀가 저 라임클랜에 클랜마스터 입니다.
저는 아시다시피 핵을 정말 싫어하고 사용하지도 않으며 제 실력이 핵의심까지 가는 샷발은 아니기 때문에 또 주변사람들도 제가 핵아닌걸 압니다.
제가 핵유저였으면 리그까지 나가서 순위권에도 들지 않았겠죠.

아무튼 1섭 유저들과는 말을 섞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들은 관심병자입니다.

그때 제가 고소를 하니 마니 했던 상황은 라임어택녀의 <라임> 클랜에 1섭 타꾼으로부터 부모님욕을 듣고 저를 깎아내리는 등의 행위였으며,
솔직히 라임어택녀 본인도 내가 핵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을텐데 꼬투리 잡히니까 아닌척 하는 겁니다.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1섭 유저들과 친해져서 좋을 것도 없고 해코지를 당한다면 법적 절차를 밟아주시거나 그냥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