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 6년차 26살 모쏠남 첫글이 고양이 입양글이 됐네요.
제가 하숙사는데 대략 고등어 코숏 1개월 여아가 어미도 잃고 추워서 그런지 아침에 하숙집에 들어왔네요;
저도 광주집에 코숏 2마리 키우는 집사라 키우고 싶긴하지만, 제가 서울에서 학교다니며 회계사 공부하는중이라 간택은 커녕 임보하기도 힘듭니다ㅠㅠ
성격은 완전 개냥이네요. 제가 멸치랑 물마련해줬더니 먹고 저한테 부비부비 골골골 거립니다. 그리고 먹고나서 기운차렸는지 하숙집 복도를 발발발
뛰어다니네요. 얼굴도 귀엽고 길냥이 스럽지 않게 몸도꺠끗 참 건강한거 같은데, 이대로 밖에 놔두면 얼어죽을 거 같고, 동물보호소보내면 10일 안에 안락사당하니 부담스럽고. 빨리 입양처 구해주고 싶네요. 저도 학생이라ㅠㅠ 정말 빨리 구하고 싶어요.못구하면 보호소라도 보내야겠지만,
모든 생명을 구하겠다는 겸애적인 마음은 아니지만, 그래도 눈에 띈 생명은 입양받아서 사랑받다 묘생을 마쳤으면 좋겠네요.
우선 제가 오늘 동물병원에서 고양이사료와 모래를 사서 임시 임보하려구요(제길 모쏠이라 슬픈데 돈나갈일만 생기냐ㅠㅠ)
입양 조건은 우선 미성년자라시면 꼭!! 부모님과 통화를 하고 싶습니다.(부모님 허락확인)
대학생이나 직장인이시라면 나중에 이사하거나 결혼등의 사유로 버리지 않겠다는 스스로 마음속에 맹세를 하시고 데려가 주셨으면 합니다.
고양이가 새끼떄 참 귀엽고 발랄하지만 그건 길어야 1년정도에요. 나머지 고양이 인생 10~12년 가량을 주인이 애정과 사랑으로 키우는 겁니다.
앞으로 11~13년동안은 무슨일이 있어도 한 생명을 돌보고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이 입양해 갔으면 좋겠네요.
책임비 5만원? 정도보내주시면 누나에게 물어봐서 고양이 화장실, 고양이 사료, 고양이 쥐돌이 장난감, 고양이 모래 4가지를 예산안에 구해서 보내드리고 남으면 다시 돌려드릴께요.
미성년자, 성인을 떠나서 꼭 부탁드리고 싶은건 앞으로 11~13년동안은 무슨일이 있어도 한 생명을 돌보고 책임지겠다는 책임감입니다.
화요일은 제가 풀수업이라 연락 좀 늦을 수도 있어요ㅠㅠ9시부터 수업가야함;
아무튼 제가 고시생이고 공부하니라 바쁘다보니 입양처는 힘들더라도 임보해주실분이라도 구하고 싶습니다. 특히 하숙이라서 눈치도 보여서 가능한 빨리 보내고 싶어요.
우선 제가 하는 커뮤니티사이트가 오유밖에 없어서 여기에 글 올리는데 다른 커뮤니티에도 전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학교바빠요ㅠㅠ)
추천부탁드려서 베스트나 베오베 부탁드리구요
연락처는 카톡: 케이알천사엘 kr1004l 입니다.
동대생이라 동대입구에서 사는데 가까우면 제가 고양이 모시고 건네드리던지, 아니면 동대입구에서 만났으면 해요.
연락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