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점 돌파]를 저격 합니다.
반 현기 감정을 가진 유저가 반현기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을 올리면 일일이 찾아 다니며
저격글만 전문적으로 작성하는 일점 돌파
오늘은 제가 작성한 댓글 을 저격 한답시고 글을 올려놨습니다.
참다 참다 오늘 이분에 대하여 한번 공부해 볼까 합니다.
이분이 최근 올린 반현기 감정을 가진 사용자를 저격한 내용입니다.
결론은 이분 주장대로 라면 악덕 기업 제품을 계속 사주자 그리고 악덕 기업을 미워할지말자로 귀결 되며
악덕 기업을 미워하고 고발 하는 사람이 조금이라도 틈이 보이면 바로 바로 저격하고 싸움 붙여서
현기에 대한 어떠한 불만글도 올리지 못하게 하겠다는 의지가 보입니다.
최근 차게 모습을 보면 일반 네티즌 여론과 완전히 동떨어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분명히 현기의 잘못에 대한 글을 누군가 올리면 정말 말그대로 빼도 박도 못하는 그런 내용이 아니면
조금이라도 내용에 틈이 보이거나
논란 거리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해당 논란 거리를 이유를 들어 트집을 잡고 교묘한 인신 공격성 댓글을 작성하고
결국 글 작성자는 감정적으로 격하게 될수밖에 없게 하고
이를 통해 싸움을 조장하게 하고 글 작성시 실수라도 하면 몇몇 친현기 유저들이 이리때 처럼 달려들어
반현기 글 작성자가 지쳐서 반 현기글작성하게 못하게끔 물어 뜯습니다.
지난 2년간 차게를 지켜보면 보배드림이나 아고라나 다른 사이트에서 볼 수없는 진귀한 광경이 많이 발생합니다.
바로 3~5명 정도가 항상 반 현기 게시물이 올라오면 시차를 두고 반대 테러를 가합니다.
베스트 진입 금지가 목표인 것 처럼 일단 베스트 진입이 안되게 되면
그때부터 게시글 작성자가 작성한 내용을 자기들 끼리 평론하며 까기 시작합니다.
일명 진빼기인데요 이런 진빼기를 한 5번 정도 당하면 보통 일반적인 유저는 차게에 현기 반대글 작성하기가 꺼려집니다.
일일이 댓글 대응하기도 귀찮고 짜증나니까요
이런식으로 지난 2년간 상당수의 반 현기 글작성하던 분들이 하나둘 자취를 감췄습니다.
저의 경우도 반현기 유저이며 당당히 반사회적 기업은 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맨탈이 강한편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대부분이 반현기 유저 저격 글이거나 시비 거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시비 걸고는 감정적인 댓글이나 글을 적으면 그것을 빌미로 저격하는 행태를 보입니다.
아래 댓글 보시면아시겠지만 내용은 현기는 욕해도 현기차 산사람은 모욕 하지 마라인데
현기 차 불만글 올리면 어김없이 찾아와 트집잡고 시비 걸곤 감정적으로 자극한다음 감정적인 댓글이 달리면 어김없이 해당 댓글을 빌미로 저격글 도배를 합니다.
정말 사회를 위해 필요한 것은 건강한 비판과 공동체 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딱 저기 위의 댓글이 달린 논리 수준에서 현기를 싫어 합니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현기를 쉴드하기 위해서
온갓 분탕질을 하는 유저도 맘에 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