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만 추천해주세요 추천 한번 클릭하는게 힘든 일이 아니잖아요 이 불쌍한 놈 소원하나 좀 들어주세요 맨날 되는 일은 없고 스트레스만 받는 인생인데 베스트라도 함 보내주세요 추천 한방 쌔려주시는 분에게 행운이 있길 빌게요 재발 한번만! 한번만 추천 한방만 쌔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한번의 클릭이 저에게 엄청난 기쁨이 될수 있습니다! 재발요! 이딴씩으로 베스트 가고싶냐고 씹으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베스트 가고싶어서 미치겠습니다.
베유베라면 기절할 정도로 좋겠죠 오유 하면서 베스트 유머만 봐왔지 내가 베스트 가본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한번만 제발 가게 해주세요!
날로 가기 미안하니까 개그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옛날 어느나라에 왕이 있었는데
그 왕에게는 예쁜 공주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왕이 전쟁이 나가게 되자
경호원들이 공주에게 나쁜짓을 할까봐 걱정에 되서
공주의 그곳에 남자의 그것이 들어가면 남자의 그것이 절단되는 장치를 해놓았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왕이 돌아와서 경호원 3명을 불러놓고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두명의 경호원들은 거기가 짤려있어서 왕은 그 둘에게 큰 벌을 내렸습니다.
그런데 한명의 경호원은 거기가 무사한 것이었습니다.
끝까지 충성을 지킨 경호원에게 왕은 큰 상을 내리며 치하했습니다.
그러자 그 경호원의 감사의 뜻으로 말했습니다.
경호원: 고마스이다 (고맙습니다)
혀가 짤려나가서 발음이 저렇게 된 것입니다 왜 혀가 짤려나갔을지는 알아서 생각하시길...
재미없다며 악플 달아도 좋습니다. 제가 개그하는 꼬라지가 이렇습니다. 맨날 재미없는 개그해서 반대나 얻어맞고... 하지만 베스트 한번만 가서 용기와 희망과 삶의 의욕을 얻고 싶습니다. 추천 한번만! 한번만 추천 주세요 감사합니다 잘생기고 착하고 멋지고 예쁘신 오유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