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진규 아주 맘에든다
게시물ID : humorstory_708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쌕사고싶다
추천 : 11
조회수 : 30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04/08/01 01:01:41
김진규 이제 겨우19세다 만으로 따진거니까 이제 20살 나랑 동갑이다..
그 어린나이에 국대 뽑혀서 이일저일해서 우연찮게 주전으로 뽑혔지만 열심히 했다..
열심히 뛰고 큰실수없이 잘뛰었다..
오늘 뻐큐한거?그럴수도 있다!왜냐?아직 어리고 경험이 없거든...
홍명보가 지고있다고 상대편선수한테 뻐큐날린거 봤나?홍명보는 노련하고 경험이 많기때문이다..하지만 김진규는 아직 어리다..지고있다보면 당황도하고 답답하기도하고 그러다보면 짜증도나고 그런식으로 의사표현한게 약간 잘못된것도 없지않지만..(솔직히 카메라에 잡힌자체가 운이 나빴다) 이란도 시간끌려고 누워서굼뱅이춤춘 잘못이 있기에 나쁘지만은 않았다..
공격진은 후반갈수록 체력적인 문제인지 집중력이 떨어져서 크로스가 길어지고 패스가 안맞는 경향도 있었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잘뛰어줬다..골은 많이 먹혓지만 3골이나 넣었다는 자체가 이제 슬슬 공격진도 본프레레에 맞게 자리잡혀가는 과정이라고 본다...
다만 수비진에서 이민성이 노장답게 조율도 해주고 협력수비를 ㅎㅐ줬어야 하는데 계속 혼자 막을려고 하다보니까 뒤로 돌아가는선수를 놓치고 그선수에게 점수를 먹힌게 패인이었다..
본프레레 욕할필요도 없다..우리나라온지 아직 몇달밖에 안되고 선수파악도 안되있을것이다..물론 이민성은 이번기회에 살짝 제외되겠지만 우리목표는 월드컵아닌가?월드컵때까지 공수조화 잘이루고 좋은선수 많이골라내서 월드컵때 다시한번 4강의기적 아니 그 이상의 기적을 만들면 되는것이다..
난 솔직히 일본보다 이란한테는 꼭 이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6:2로 질때 그 새벽에 가슴아픈기억을 아직까지 간직하고 있기에..
다음에 이기자..내가 타임머신이 있다면 시간을 되돌리겠지만 아직 그럴능력이 안되기에 다음에 이기면 되는것이다..
내가 볼때 한국축구 쫌만 더 노력하면 얼마든지 발전할수있다 냄비근성 이제 청산하고 한번 끝까지 믿어주자..분명히 좋은결과 가져올것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