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박지성과 김민지 연결해준 이는 차범근 SBS 해설위원
게시물ID : soccer_709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볼리베어ψ
추천 : 2
조회수 : 88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6/19 11:14:01
차 위원과 김민지 아나운서는 SBS에서 만나 서로 인연을 맺게 됐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SBS <풋볼매거진 골!>를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 중인데 배성재 아나운서는 차 위원과 함께 축구 중계를 함께 하며 친분이 두터워졌다. 

평소 차 위원은 배성재 아나운서를 비롯한 SBS 스포츠국 관계자들과 자주 어울리는 편이었다. 식사 자리 등을 자주 만들어 두터운 인연을 쌓아온 것. 이 과정에서 김민지 아나운서와도 친분을 쌓게 됐다. 이 과정에서 김민지 아나운서의 됨됨이를 높이 평가하게 된 차 위원이 자연스럽게 박지성과의 만남을 주선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지 아나운서의 한 측근은 “차범근 해설위원님이 직접 자리를 마련해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만남을 주선해 주셨다”면서 “둘 다 평소 믿고 존경해오던 차 위원님이 소개해준 터라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와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지성과 김민니 커플은 박지성의 향후 거취가 결정되는 대로 7월 내지는 8월에 결혼할 얘정이다. 정식 결혼발표는 오는 20일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 기자회견에서 있을 예정이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381&aid=0000001261

차붐 주례 ㄱㄱ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