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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의 글 석유국 드리프트가 아닌 파슬입니다.. 탑기어 파슬영상
게시물ID : car_70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혼원
추천 : 4
조회수 : 107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1/11 10:29:13
리플로도 글을 남겼지만 아래 기름국 몇개는 드리프트가 맞는데 몇개는 파슬입니다.. 로체로 직접해본적이 있는데 어느정도 속도로 달리다 사이드브레이크 올리면서 돌리면 한번돌고 그때부턴 스티어링 이리저리 돌리면 돌아갑니다 참고로 타이어 공기압이 높을수록 잘돌아갑니다.. 새벽에 눈오는날 차없는거 확인하고 경험삼아 해보셔도 재밌습니다.. 아참, 차 망가져도 된다면 운동장에서도 가능하겠네요;; 그런데 써스되있는 차량은 잘안됩니다.. 관성이 부족해서 잘안되더군요;; 일부러 사이드올리고 악셀밟아 슬릭타이어로 만들기도합니다.. -_- 참고로 비교하자면.. 드리프트는 코너점을 돌기위한 포퍼먼스이고 파슬은 옆으로 미끄러지기 위한 기술이죠.. 렐리카에서 자주 보여지는 4륜드리프트와 비슷합니다 만, 정작 드리프트나 파슬이나 그립주행보다 랩타임이 늦는 그냥 포퍼먼스일 뿐입니다.. 일전에 파슬도 후륜에서만 일어나는 기술이다 라는 말이 많았었죠 이유인 즉 예전에 투스카니 엘리사 영국CF에서 미끄러지며 코너 도는 장면이 나왔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후륜처럼 보일려고 조작혹은 CG 처리 한거다라고 하였지만 실제 전륜에서도 가능합니다 브레이크 살작 밟아서 무게중심이 앞으로 조금쏠려 관성이 최대치가 됐을때 사이드 올리며 스티어링 돌리면 미친듯이 미끄러집니다.. 뒷사이드가 드럼방식일 경우는 OTL.. 거의 불가능합니다 왜냐면 드럼의 경우 제동력이 일정하지 않고 불안정하기때문입니다 -_- 아참, 여기까지 내용은 오류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지식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의 경험과짧은 지식이니 능력자분께서 좀더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네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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