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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물리 빌드
게시물ID : science_71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반!했습니다
추천 : 0
조회수 : 90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09/02 20:22:44
미네랄 : 수업듣기

가스 : 자습하기

오버로드 : 돈

라바 : 집중력



해처리 : F=ma
      -드론 : 힘의 평형 문제

  -스포닝풀 : v=at, s=(1/2)at^2
      -저글링 : 가속도, 시간 주고 속도구하기 문제

  -크립콜로니 : v-t그래프와 a-t그래프, s-t그래프의 상관관계
      -성큰콜로니 :  v-t그래프에서 면적 = 거리, 순간 기울기 = 순간가속도
      -스포어콜로니 : a-t그래프에서 면적 = 속도, s-t그래프에서 순간 기울기 = 순간 속도

  -에볼루션 쳄버 : 2as = v^2-(v0)^2

  -히드라리스크 덴 : a=g일때의 상황들
      -히드라리스크 : 자유낙하, 건물낙하 등등의 자유낙하문제


레어 : (F=ma의 양변을 거리에 대해 적분하면) 일 = 운동에너지
      -럴커 : 기존 높이가 있는 곳에서 초기속력이 있게 위로 던져 올리는 문제

  -스파이어 : 에너지 보존법칙
      -무탈리스크 : 중력위치에너지+운동에너지 = 일정
      -스콜지 : 스프링 위치에너지+운동에너지 = 일정

  -퀸즈 네스트 : F*s ->위치에너지->운동에너지 변환
      -퀸 : 마찰없는 평면에서 힘으로 얼마동안 끌고간 후 놓고 위치가 얼만큼 변핶을 때 최종속도 구하기




하이브 :(F=ma의 양변을 시간에 대해 적분하면) 충격량 = 운동량의 변화량
      -아드레날린 저글링 : 장력문제

  -그레이트 스파이어 : 운동량 보존법칙
      -가디언 : 당구공 충돌문제
      -디바우러 : 총알+나무토막 문제
  
  -디파일러 마운드 : 충격량 = F*t = mv-m(v0), 탄성계수 e
      -디파일러 : 야구공을 야구빠따로 치거나 야구공을 벽에 부딛히게 했을 때 튀어나오는 속력이나
                  벽이 받는 충격량 구하기

  -울트라리스크 케이브 : (일 -> 에너지보존) + (충격량 ->운동량보존)
      -울트라리스크 : 단계별짬뽕문제. 높은곳에서 자유낙하한 것이 곡면을 타고 내려와 수평으로 가다가 
어디에 부딛혀서 다시 어느 속력으로 돌아올 때 벽이 받은 충격량은? 뭐 이런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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