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의원 진실을 말해달라 호소..
게시물ID : humorbest_7109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여보님
추천 : 117
조회수 : 3458회
댓글수 : 2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3/07/11 15:03:38
원본글 작성시간 : 2013/07/11 14:53:06

김장수 실장님, 김관진 장관님, 윤병세 장관님 

진실을 말해 주십시오.

   

 

  여러 번 말씀드린 바와 같이 NLL 논란과 정상회담 대화록 공개는 참으로 바보 같은 일입니다우리 내부의 분열은 물론, NLL을 약화시키고북한에 카드를 쥐어주는 심각한 이적행위입니다그런데도 국정원 대선 개입과 대화록 불법유출을 가리느라 도끼자루 썩는 줄 모릅니다이런 어리석은 상황을 당장 끝낼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박근혜 정부에는 참여정부의 정상회담에 관여한 인사들이 있습니다이들은 NLL 논란의 진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저는 이들이 참여정부에서 잘 했던 것처럼 박근혜 정부에서도 잘 해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그래서 저는 이들을 정쟁에 끌어들이고 싶지 않았고입장을 난처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 이르도록 이들이 침묵을 지키고 있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비겁한 일입니다박근혜 대통령을 올바르게 보좌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007. 8. 18 남북정상회담 자문회의가 노무현 대통령 주재 아래외부의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그 회의에서 NLL은 남북 간의 실질적 해상경계선이므로 손댈 수 없다는 기본 방침을 확인하고그 전제 위에서 NLL 상의 우발적 충돌을 막기 위한 대책으로 공동어로구역 설정을 관철하자는 방침을 결정했습니다그 회의에서 김관진 당시 합참의장은 국방부와 군의 입장을 대변해서, NLL을 기선으로 해서 남북의 등거리 수역에 공동어로구역을 설정할 것을 주장한 바 있습니다. 

  김관진 장관님사실과 다른 점이 있습니까그 때 김 장관님이 주장했던 공동어로구역이 NLL 포기였습니까? 

 

  김장수 당시 국방장관은정상회담 전후의 준비논의와 정상선언 이행 대책 논의에 두루 참여했고노 대통령으로부터 NLL에 대한 입장과 공동어로구역의 취지를 여러 번 들은 바 있습니다. 

  또한 2007. 11. 23 남북 국방장관 회담 대책 보고회의에서, NLL을 기선으로 해서 남북의 등면적 수역 4곳에 공동어로구역을 설정하는 방안을 양보 없이 고수하겠다는 회담 방침을 노 대통령에게 보고하여 승인 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해 11. 2729 평양에서 열린 남북 국방장관 회담에서 실제로 그 방안을 고수했고자신이 NLL을 지키고 왔노라고 언론에 말한 바도 있습니다. 

  김장수 안보실장님사실이지 않습니까? 

  노 대통령 앞에서 등면적 공동어로구역을 표시한 지도까지 준비해 와서 직접 보고했으므로 기억이 생생하지 않습니까? 그 때 김 실장님의 등면적 공동어로구역 방안이 NLL을 포기하는 것이었습니까? 

  특히 등면적 방안의 경우, NLL 상의 모든 해역에 일률적으로 공동어로구역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일부 해역에만 설정하는 것이었으므로, NLL 고수가 더욱 분명하지 않습니까? 

  김 실장님이 국방장관 회담에서 했던 NLL 고수가 노 대통령의 뜻을 어긴 것이었습니까저는 그 국방장관 회담의 결과에 대해 아쉬움을 표한 바 있습니다필요하다면 그 이유는 따로 밝히겠습니다. 

 

  윤병세 당시 안보정책수석은저와 함께 회담 전후의 모든 회의에 빠짐없이 참석했고회담 준비 실무 작업을 총괄했으므로 NLL의 진실에 대해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전문적인 영역에서는 저보다 훨씬 많이 그리고 훨씬 깊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윤 장관님그렇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 문제에 침묵해 온 것이겠지요? 

 

  세 분 모두 지금까지 거짓에 가세하지 않은 것이 매우 고맙습니다의리를 지켜주셨습니다그러나 이제는 침묵이 도리를 다 하는 것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더 이상의 침묵은 거짓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진실을 말해주십시오. 

--------------------------------------------------------------------------------------------------------------------------------------

원글 출처: http://blog.naver.com/moonjaein2/20191466143


진실과 양심에 호소한들 저런 기회주의 양아치들이 주둥이를 열까요? 

닭정권이 정말로 위태로워진다면 스리슬쩍 갈아타기 하면서 주둥이를 나불댈진 몰라도

자신들이 이익없이 양심과 진실을 위해서는 절대 주둥이를 나불댈 인간들이 아니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