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에 사진이 없으므로 구염둥이 한가인 짤방으로 대체!!
박대표 "금년말이나 내년초 당명 바꿀 것"
"국보법 폐지는 안돼" "한미정상회담 다행"
(서울=연합뉴스) 안용수기자
한나라당 박근혜(朴槿惠) 대표는 22일 "올해 말이나 내년초에 여러 프로그램과 함께 당명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날 저녁 출입기자들을 삼성동 자택으로 초청, 만찬을 함께 한 자리에서 "(지난 8월말 개최한) 구례 의원연찬회에서의 투표결과도 당명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박 대표는 또 "국가보안법 폐지는 안된다"면서 "간첩 전력이 있는 사람이 민주인사가 되고, 민주화진상조사위원이 되고 있는데 야당이 가만히 있으면 정상이 아니다. 헌법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는 지켜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개정의 장에서 논의를 하면 할 수 있는데 저쪽에서 폐지를 당론으로 들고 나오니 안된다고 할 수 밖에 없다"면서 "대처를 잘못하면 여당 뿐만 아니라 야당도 역사적 책임을 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박 대표는 노무현(盧武鉉) 대통령과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간 칠레 한미정상회담과 관련, "굉장히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았는데 한 목소리가 나온 것은 다행"이라면서 "한나라당이 요구하는 것은 북핵해결과 평화정착을 위해선 미국과의 공조와 신뢰가 핵심이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
우리 그네 공주님 아직도 정신 못차리셨소.
간첩이라니...
어쨌든 당명을 새로 바꾼다는데... 다음 리플에는 "경로당" 하나 나왔소.
햏들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