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전벨트 꼭 착용하세요!
게시물ID : car_712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약쟁이좋아해
추천 : 3
조회수 : 89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9/16 20:03:21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9월 9일 이른 새벽이었고 택시 타고 귀가 중이었습니다.
 
서부간선도로 남부 쪽에서 빠져나와 좌회전 신호를 받아서 오금교 방향으로 좌회전 했습니다.
 
오금교로 좌회전 하자마자 우회전 하던 택시가 보였었는데
 
그 우회전을 하던 택시가 바깥 차선 쪽으로 짧게 안돌고 2차선으로 크게 돌더니 제가 타고 있던 택시의 우측 뒷바퀴를 박았네요.
 
설마했는데 어어어~ 하는 순간 진짜 박아버리더군요.
 
제목 없음.jpg
 
뒷 바퀴에 충돌했습니다. 바퀴 돌아간거 보이시나요? 다행히도? 바퀴에 충돌해서 덜 다친 것 같네요.
 
20150909_035610.jpg
제가 타고 있던 택시를 박았던 차량입니다. 범퍼랑 그릴이 일체형인지 어쩐지 몰라도 다 드러나 버렸네요..
 
사고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내리자마자 담배 태우며 한 숨만 쉬면서 신고도 안하고 있는 두 택시기사님을 보고 참 한심했습니다.
 
112에 제가 직접 신고하고, 사고 현장에 와서도 일 처리가 더딘 교통경찰 분들 때문에 더 한심했네요.
 
아무튼 결론은, 결코 약한 충돌이 아니었고.. 만약 안전벨트를 하지 않았다면 최소 전치 4주 이상 진단 받았을 겁니다.
 
뒷 좌석에 앉았었고, 습관적으로 안전벨트를 했었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것이겠죠.
 
저는 종종 택시를 탑니다만, 항상 뒷 좌석에 앉는 편이기도 하고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하는데~
 
가끔 오지랖 넓은 기사님들, 비웃듯? 웃으면서 "에이~ 뒷자리는 안해도 돼요~" 라고 합니다.
 
심지어, 사고 후에 현장 수습 끝나고 병원으로 가는 저를 태워 주시던 교통경찰 아저씨도
 
뒷 좌석에 앉아서 안전벨트를 착용하려고 하는데~ 뒷 자리는 안해도 된다며 자연스럽게 말하더군요..
 
벨트를 착용할 수 조차 없게 되어있었습니다. 경찰차에 말이죠.. 에효~
 
보험사에서 치료 받도록 도와주고는 있지만, 다치면 나만 손해라는 생각뿐이네요.
 
모두들, 안전은 셀프입니다. 안전벨트 반드시 하세요! 사고는 예고없이 찾아옵니다.
출처 경험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