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게여러분들 이해못하는 창조론자들에게 항상 짜증나고 열받는 그 기분 잘 압니다 저도 그간 과게가 탄생한 후 일련의 과정들을 다 보아왔으니까요
허나 창조론 믿으니 넌 개독 창조론자는 처음부터 갱생의 여자가 없으니 무시하며 까는것이 옳다 과연 현재 이렇게 행동하는것이 옳은일인지는 의문이 드는군요 아니 확실히 옳은일이 아니라는점은 분명합니다.
창조론자는 태어나서부터 창조론자가 아닙니다 진화론자도 태어나서부터 진화론자가 아닙니다 둘다 태어난후 이런저런 배움을 습득하며 진화론자나 창조론자가 되는것이지요 즉 잘못된 지식을 습득하거나 옳은 지식을 습득한후 창조론자나 진화론자가 되는겁니다 문론 저는 진화론이 옳은 지식이라고 생각하지만요 그렇기에 우리는 창조론을 믿는 잘못된 앎을 바로잡을 필요가 있다는 겁니다 거기다가 배우러 온 창조론자를 매몰차게 내칠 필요가 없지 않습니까?
사실 글만 조금 읽어보면 아 이사람은 그저 창조론을 주장하며 진화론을 들을 생각도 없이 왔구나 아 이사람은 창조론을 믿지만 진화론에 대해 뭘쫌 배워가러 왔구나 하는것이 딱 보이지 않습니까? 전자의 경우라면 살포시 반대를 눌러 퇴출시켜버리면 그만이구요 후자의 경우라면 아는범위 내에서 설명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모르는게 많으며 부족한 저이지만 과학을 사랑하고 과게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극단적이게 배척하게 되는 과게분들을 보려니 가슴이 아픕니다. 과학을 믿고 앎을 알아가는 과게분든은 현명한 판단을 해주실꺼라 생각하며 두서없는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