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완전 대박 손고자+지성피부+솜털부자+ 모공부자인.... 노답피부인 뷰징어입니다.ㅠㅠ
얼마나 화장을 못하냐면 (이건 스킬의 문제도 문제지만, 더블웨어도 급삭제시키는 노답피부땜시)..
보는 분들이 '피부결은 좋은것 같은데.........차라리 쌩얼이 더 낫다'하며 안타까워하는 수준이었지요. 하하.
얼마전에 극적으로 파데 인생템을 만나기도 했지만,
저는 여전히 손고자이기 때문에.. 깐달걀은 죽어도 못만들고 있었어요.ㅠ
심지어 피카소 FB17 브러쉬도 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써먹지를 못하고 있었죠..(아련)
뷰징어님들이 아무리 브러쉬를 쓰라고 해도, 이미 피카소를 가지고도 실패하고 있었기에 아무런 감흥이 없었는데!
어머나. 손고자라면 더더욱 브러쉬를 쓰라니.. 오오.
화홍붓으로 엄청 연습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브러쉬하나만으로는 손고자라서 못하겠고,
얼굴을 몇등분으로 나눠..한부분 전체적으로 얇게 바르고 에어퍼프로 살살 토닥이고, 또 다른부분 얇게 바르고 토닥...........오잉?????
??????????????? 세상에나 왠 깐달걀????????????????
(오해하지 마셔야하는게, 화홍붓으로 하는 방법도 제게는 신세계였을만큼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제가....심각한 손고자였을뿐..ㅠ)
하지만 한겹으로는 노답피부께서 성에 안차신다며 몇시간만에 퉤퉤 뱉어버리고..
얇게 두겹으로(브러쉬로 하니까 두껍게 안되더라구요) 바르니까 .. 그제사 깐달걀로 저녁까지 있어주더라구요 ㅎㅎㅎㅎㅎ ㅠㅠ
물론. 저는 노답피부니까 완전 깐달걀은 안됩니다(단호)
그저 예전보다 조금이라도 더 광나고 깐달걀비슷하게 되니까... 감동일뿐 ㅠㅠㅠㅠ
필터 전혀없는 사진이지만 빛잘들어 오는데서 찍으니까 너무 깐달걀처럼 보이네요;; 저것보다는 덜합니다.ㅎㅎㅎ
그래도 광 좀 보세요 ㅠㅠㅠㅠ
지금까지 브러쉬쓰라고 추천해주신 모든 뷰징어님들 사랑합니당!!!!!!!
출처 |
....라고 흐느끼며 피카소브러쉬131을 질렀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