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t LTE 쓰시는분 데이터 질문좀드리겟습니다 .
게시물ID : android_71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가탱
추천 : 1
조회수 : 355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2/12/30 12:12:24

오늘 09:49분경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남은데이터 533mb

오늘 10:52분경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남은데이터 523mb

근데 11시에 접속하니 데이터 증발 다 사용햇다네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일반상담사가 담당부서에 연락조취하고 기다려달라하더군요

그래서 기다렷습니다 .

전화가 왓습니다 . 데이터 소진시간 체크해보니 10:52분 .....

그래서 10:52분에 없어졋다면 1분만에 523이 날아갓습니까? 밧데리 갈아끼운거 뿐인데요? 라고 질문드렷더니

또 똑같은소리 10:52분에 소진하엿습니다 .

그래서 그쪽에서 전산상으로 알아볼수잇는 시간 주기가 어떻게 됩니까?

질문드렷더니

10분단위정도로 되는걸로 알고잇다네요

그래서 10:42분 10:32분 데이터 남은 용량 내놔라 햇습니다 .

그랫더니 처음에는 안된다더군요 ....

제가 아니 10:52분에 데이터가 0인건 확인이 되는데 왜 그전시간은 안되냐 따졋더니 알아보고 전화준다네요 ..

아 황당하네요 ...

안드로이드 시스템상 오늘사용한 데이터 70mb ....

와이파이 킨적없고요 .. 순수 4g 사용입니다 ..

다들 이런경우 잇으신적 없나요?

어떻게들 조치 받으셧는지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