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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하면 인젝터에서 분사된 연료가 인테이크 면에 많이 묻게 되어 실제 엔진에 공급되는 연료는 부족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속 시에는 연료를 더 많이 공급해주는 가속 보정을 하며,
반대로 밟고 있는 상태에서 떼게 되면 인테이크에 붙은 연료가
실린더 내부에 빨려 들어오는 현상이 있어서 이때는 연료를 적게 공급하는
감속 보정을 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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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S의 기능 중 연료량 조절에 대해 조사하다 나온 내용입니다.
인테이크 면이라는게 어떤거고, 가속시에 더 많이 묻는다는게 무슨 뜻인건가요?
검색하면 그냥 인테이크 파이프만 나오네요
인젝터에서 연료를 뿌려주는데, 가속시엔 더 강하게? 뿌려서 그게 파이프 면에 더 많이 묻어버린다는 건가요?
그래서 필요로 하는 것보다 연료가 부족한거고?
이렇게밖엔 생각이 안되네요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