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본삭금)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 부탁 드립니다.
게시물ID : military_723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겐
추천 : 17
조회수 : 293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7/04/25 10:46:18
옵션
  • 본인삭제금지
뽀응천.png

일단 뽀응천 의원것만 첨부합니다.

위에처럼 제가 쪽지 보낼 수 있는 모든 의원과 캠프 친문성향 팟캐진행자들에게 다 돌렸습니다.

물론 캠프나 당에 전화도 했었구요.

현재 피드백이 없다해서 무시당하거나 이 의견이 묻혔다고 생각하지도 소통이 안된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모든 당 중 유일하게 피드백이 들어오는건 민주당뿐입니다 저에겐.

현재는 대선국면이고 사실 챙기기 어려운 실정인것도 감안해야할테고 이런 소수의견까지 챙겨보기에 국회의원수도 너무 적다고 생각합니다.

대선이 끝나더라도 저는 이 문제를 계속 거론하고 의견을 넣고 공론화시키기 위해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것은 다 하겠습니다.


179766396.jpg

여러분들 의견이 저랑 다를지언정 결코 무시하거나 할 생각 없습니다.

박가분씨 스탠스랑 비슷하고 여성할당제가 좋게봐줘서 순기능도 있다 치더라도 그 발언이나 현재 나와있는 수치들로는 문제가 있단 입장입니다.

여기 계신 대부분의 사람들의 분노하는 포인트는 문재인이 유일하게 찍을 후보인데 그 후보가 소통하는 모습을 못보이고 계속 엇나가는 모습을 보여서

내 말이 안통하니 어쩔수없는것 아니냐 라는 부분이 아닌가 저는 보고 있습니다.

눈팅하는중에 지금 청산하려는 적폐보다 페미가 더 폐단이고 적폐란 말을 봤는데 저는 여기엔 동의하지 못합니다.

이승만 까지 갈 필요도 없이 박정희만 보더라도 그런 희대의 강간마 살인마가 독재를 하며 만들어낸 패악질들이 이 나라를 병들게하고

결국에는 박근혜같은 괴물까지 낳은 정말 뿌리채 없어져야할 제 0 순위 적폐라고 봅니다.

여성문제 이전에 북한만 관련되면 이성을 잃어버려 제대로 된 토론이나 대화조차 불가능한 이 나라의 모습은 정상이 아닙니다.

저는 20대로 민주주의에 무임승차하여 꽤 개방적으로 살아왔다 생각합니다. 유복하진않았지만요.

내 아버지 어머니 세대가 피땀흘려 일궈낸 그 과실을 만끽한것만은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제가 자립할때까지 저런 괴물들의 지배는 받지 않았으니깐요.

그렇기에 제가 문재인 후보의 여성관련 공약에 의문을 품고 싫어하더라도 적극 지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 0순위 적폐청산 할 현재 유일한 후보라서요.

제 나름의 설득이지만 제 글 솜씨가 형편없어 설득글로 보이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나름의 최선의 설득을 해보려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되도록이면 문재인 찍어주시면 좋겠지만 그게 싫으시다면 
무효표보단 남은 기간 동안 여러분의 입장을 대변 할 후보를 고르고 골라서 그나마 제일 나은 후보에게 투표해주세요.
몇년에 한 번 있는 내 주권을 행사할 유일한 기회인데 그래도 무효표보다는 누군가를 찍는 그 행위가 더 좋지 않겠냐는게 제 생각입니다.
어쨌든 모두 투표하실테구 그럼 2030의 투표율이 올라가 그게 추후에 정치인들에게 귀기울이게하는 자세를 만들테니 꼭 다같이 투표합시다~

현재 여성계의 문제는 여실히 드러났고 여성들에게 조차 공감못받는 그런 일이 허다합니다.

반드시 추후라도 이 문제가 해결되길 간절히 바라며 행동해나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