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둥이지만 해석해보자
게시물ID : humordata_7237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티엠
추천 : 0
조회수 : 79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1/01/30 16:30:34
편의상 초록색이 1 회색이 2라고 치자.

1:너는 학원에 와(가) 있느냐. 
(친구인지 모르겠으나 상대는 학원에 있는게 아닌듯함)
(또는 학원내 다른반이라고 생각됨)

2:나 이미 학원 와서 수업중이다.

1:오늘 끝나고 내가 있는 곳(반 혹은 다른 약속장소에) 올수 있느냐.

2:언제 어디서 무엇을 먹는가.

1:무언가를 먹는 약속은 아니다. 나는 점심을 먹고왔다.

2:그렇다면 나혼자 점심을 먹어도 괜찮다.

여기부터 난제가 시작된다.

1:응 후식 ㄱㄱ? 
[ㅇㅇ가 영어라는 가정하에 영어수업 "후""식" 밥을 먹을것이냐라는 해석이나올수도 있다]
[상당한 난제였음. 더 나은 의견있으면 제보 바람]

2: 아마도 그럴듯 모르겠음

1:몇시에 집에 가느냐

2:너는

1: 난 나갔지

2:나갔다고? 어?

1:너는 언제끝나는데

2: 끝나고 하나더 연습(예습) 있어서 못가고 있다.

1:그러면 끝나고 같이 집 안가는거냐

2: 글쎄;; 넌 어디에 있을건데

1: 근데 이혜경(혹은 다른 2의이름) 
[뜬금없는 글이 아닐까 싶은 부분이다.] 
[ㄱㄷ을 기달=기달려로 해석할수도 있겠지만 ㅇㅎㄱ에 맞는건 이름이 아닐까 싶어서 나온 해석]

2: 넌 언제끝나

1: 나 끝나면 갈께 끝났으면 얼른와

2: 알았어 이따가 연락할께

1: 너 지금(짐) 감? 


아 힘들다.

아니다 싶은부분은 리플로.
[이것도 더 나은해석 있으면 리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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