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3&articleId=182365 (링크 삭제됨) 아마 현대에서 수를 쓴듯.
1. 현대가 인도네시아 진출을 위해 현지동포기업과 합작 반제품 수출 현지 조립 판매 시작
2. 일본차 점유율 95% 이상의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순식간에 5% 점유율 달성
3. 하지만 현대에서 일방적으로 저가의 중국산 부품으로 교체 및 스패어 파트 공급 중지로 인한 A/S 불가로 이미지 데미지
4. 이미지 데미지도 현지회사 네탓 완제품 수입으로 들어온 CNG 버스 폭발 사고도 네탓 모든것 니탓이랑께!!!
5. 알고 보니 현대차 독자적 진출을 위한 일방적인 뒤통수!!!
역시 대기업의 뒤통수는 명불 허전
뷰스앤뉴스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86074
뉴시스 :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20507_0011086559&cID=10402&pID=10400
시사포커스 :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805
중앙일보경제 : http://joongang.joinsmsn.com/article/232/8105232.htmlctg=1105&cloc=joongang|home|news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