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는 분명히 자기가 재림주라고 하는 가짜들이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미리 예언하고 있으며 멸망의 아들 즉 전 세계를 42달 동안 통치하며 이마에 666을 찍고, 안찍으면 목 자르고 자칭 하나님이라고 하는 이 멸망의 아들이 이르기 전까지는 절대 주님이 재림하시지 않으니까 동요치 말라고 경계하고 있지!!
그런데 아직 세계를 통치하기엔 큰 전쟁도 통합도 단일 정부도 없어!
★주님께서 그 멸망의 아들을 죽이고서 강림하신다고 하셨지.
그리고 강림하면 죽은 자들이 깨어나고 믿지 않았거나 믿었으나 순종치 않은 모든 자들이 심판을 받게돼. 그런데 그런 일은 벌어진 적 없어. 왜냐면 아직 재림하시지 않았거든.
그래서 자칭 하나님(재림주)라고 하는 자들이 성경의 이러한 부분을 껴맞추기 위해서 즐겨 사용하는 말이 "비유다" , "상징이다" 라는 말들을 써가며 불리한 부분은 상징적 비유로 설명하고 유리한 부분은 글자 그대로 채용하지.
★내가 이단들 간파하려고 이단들 일부로 만나고 다닌 사람이다.
나한테 뭘 설명하려고 하는데 몇시간 몇일 공방하면서 설명 듣고 알아낸 사실들이고 인터넷에 있는 사이비 탈퇴자들이 증언들을 그대로 받아드리면 된단다!!
★자칭 재림주 사이비들이 설명하기 꺼려하는 성경 구절들
-구름타고 내려 오신다 (비유라고 함) -휴거(휴거된 자가 없고 지들 교주가 재림했으니 비유라고 함) -멸망의 아들 (비유라고 함. 절대 이런 자가 나타나지 않는 비유라고 함) -666 (비유라고 함. 실제로 받는 표가 아닌 상징적 마귀라고 함) -천년왕국 (비유라고 함. 자기네 교주가 성경 풀어주니까 그게 그러라고 함) -보혜사 (영적 존재가 아닌 육체 사람으로 인식함) -재림 때 양과 염소로 나누는 심판 (비유라고 함) -세계 대전 (비유라고 함) -방언 (잘못된 거짓이라 함)
★불리하면 죄다 비유
가끔 집에 안증회(자칭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장길자)가 오면 내가 jms를 소개해 준다. 신천지가 붙들면 내가 통일교를 소개해준다.
신천지,통일교,jms,안증회 이들은 하나같이 서로 이단, 사이비라고 말한다. 지가 무슨 하나님이냐면서 자기네들도 어이 없어하면서 자기네 교주는 진짜 증거가 있다고.....
성경에서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겠고... 주님 재림할 때 믿는 신자가 별로 없다고 한다. 그런데 아직 지구상에는 하나님 믿는 사람이 20억이 넘는다.
그러니 성경 내용을 보자하면 니들이 아무리 주장해도 납득이 안간다 이거다.
★자기네 교회만 구원이 있다?? 이거 다 사이비임. 교회 출석해서 구원받는게 아니고 어느 특정 장소의 교회당 다닌다고 구원받는게 아니다.
예수님이 초림때 배경이 전세계였나요? 아니죠 예루살렘과 세례요한의 장막이였습니다. 하지만 이천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사람들은 예수님알고 있습니다. 그때의 멸망자는 세례요한의 장막을 침노한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며 배도자는 세례요한이였지 멸망자가 결코 전세계를 뒤흔든 히틀러같은자가 아니였습니다.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멸망의 아들이라고 우주를 멸망시킬자가 나올까요? 초림때와 같이 하나님이 택한 장막이 멸망자가 들어오므로 망하게 되는 작다면 작은 사건을 보고들은 한사람이 이기고나와 세운곳이 신천지 입니다. 핍박하는 교담들도 우리의 뿌리가 장막성전 곧 배도의장막이라는 것을 부인하지 못합니다. 42달 성경의 한때 두때 반때도 실상과 당연히 연결되 있습니다 또 전쟁을 부인한다고 하셨는데 성경에는 육의 씨름이 아니라 영적전쟁이라고 분명히 나와있습니다. 십자군전쟁이 예언되 있나요? 아니죠 성경을 보고 세상것에서 답을 찾으면 세상목자 거짓목자라고 하셨는데 어찌 666이 바코드니 마이크로칩이니 하신것이 성경에 맞는 말인지 잘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휴거.. 하늘로 올라가서 공중에서 주를 영접한다고 성경에 나와있어서 순복음은 교회가 진짜 하늘로 올라갈꺼라고 하는데요 일층이 교회고 이층이 갈비집이면 갈비집은 딸려 올라가나요? 진짜 비행기타고 올라가면 구름위에 하나님보좌가 계시죠 그렇죠? 하늘은 영의 세계와 지극히 높다는 것을 표현한 것만 알아도 휴거가 정말 공중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란걸 알텐데요 맨 주기도문에서는 나라이 임하옵시며...라고 외우면서 뭐 그렇게 사람이 올라간다 교회기 올라간다 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