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보고싶은것만 보는건지. 김종인의 선거기간에 뻘짓은 생각안하고
손학규 거부했다고 문재인은 은퇴안해도 된다고 김종인이 말하니까..사람들 반응이 황송해서 어쩔줄 모르는 분위기네요.
문재인대통령은 국민들이 만드는거지. 김종인이 만드는거 아닙니다.
김종인만이 문재인을 대통령되도록 만든다?
그게 통하려면 김종인이 선거전략이 먹혔다는 증거가 나와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김종인은 공천을 시작으로 선거에 씨도 안먹히는 전략만 세웠습니다.
더군다나 안철수제거 작업도 실패했습니다.
무슨 능력으로 김종인이 문재인을 대통령 만듭니까?
호남에서 졌지만 문재인이 은퇴하지 않아도 된다는 소리는 정말 김종인의 비양심적인 소리입니다.
호남으로 문재인가면 안된다. 지지율 떨어질때 문재인이 호남가야된다고 지속적으로 말했는데도 거부했답니다.
외국나가있으라고...
그러면 호남에 대한 선거전략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이 문재인 은퇴하라며 삼보일배한 정준호 같은 사람
호남에 공천보냈습니다.
그런사람이 이제와서 선심쓰듯 문재인 은퇴안해도 된다고 말합니다.
또 당연한 말에 사람들이 환호합니다. 어이가없네요.
이번에 호남에서 참패한건 더민주가 정확히 말해 김종인이 호남을 버렸기 때문입니다.
선거때 공표할수없는 지지율 수치가 문재인호남 방문이후로 급상승하는게 정확히 나오는데...
그 결론이 문재인때문이 아니라는게 정확히 나오는데 당연히 문재인더러 은퇴를 하라면 안되는거죠.
그래놓고 방송인터뷰에서는 문재인 호남방문이 효과가 없었다는 소리나 합니까?
잔머리 잘굴려서 이말했다 저말했다 하는 영감님 말한마디에 비난하고 환호하는 사람들 보니까 참 할말이 없네요.
분란만들지 말라, 화합해라 이 말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되네요.
분란말들지말고 가만있으면 박영선, 이종걸. 김종인라인인 홍장선 같은 사람 그냥 냅두라는 겁니까?
조선일보보고 전략세우고 공천하고 세월호2주기 참석도 하지말자고 하는 사람들을?
이런사람들 놔두면 문재인이 대통령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