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의 오프닝 빌런으로 나왔던 솜브라는 OC같은 색감에 Gak에게마져 존재감을 빼앗기는 바람에 솜솜이나, 그림자 대왕이 되어버리고 말았죠. 그리고 종국에는 맥시코의 그림자를 만들어주는 전통모자와 합쳐져 솜브레로 대왕이 되어버렸죠.
솜브레로 대왕(King Sombrero)
하지만 이런 솜브라 대왕에게도 자신의 자존감을 늘리고,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오직 한가지 방법이요. 그리고, 그건 바로 유니콘 마법 의학의 도움을 받아 성별을 바꾸는 것이었죠.
샤이님 아머를 유혹하는 솜브라 여왕. -존재감이 20배가 되었도다!-
우연하게도 솜브라 여왕님의-이젠 팬덤에서도 성별을 바꿔줬으니 솜브라의 성 정체성에 따라 여왕님이라고 부르는 게 옳습니다- 우연히 그녀의 모습과 배색은 암컷일 때 매력을 발휘했고, 그것이 솜브라 여왕님을 우울과 소외감의 구렁텅이에서 구해냈습니다. 실제로도 팬덤 내에서 솜브라가 존재감을 유지할 수 있는 건 성전환 수술 뿐이기도하고요. 실제로도 넷 상에서 성전환 이후 솜브라 여왕님이 성전환 전 자신 모습보다 더 많은 자료가 검색됩니다.
Gak에 밀려 소외 받고 중증 우울증에 빠져 있던 솜브라 여왕님은 암말이 된 후 인기를 얻게 되자 적극적으로 숫말을 찾아 다닙니다. 그게 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거든요.
http://askmaresombra.tumblr.com/시즌 5에서 솜브라 여왕을 만난다면 암말로서 만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셀레스티아에 의해 천년동안 존재감이 없어졌고, 다시 부활한 이유에도 아무런 관심을 얻지 못했으니 말이죠. 관심에 목마른 솜브라로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겠죠. 다시 Gak에게 솜브라의 마지막 희망인 자존감을 빼앗길 순 없으니까요.
원작 :
http://fav.me/d7dlips어쩌면 솜브라는 암말로 태어났어야 했던 숫말인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