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서 까면 아무 안하는 대 이건 뭐 동네 북 이야 아주 어른아이 병신 또라이 할 것 없이 두루두루 까대 뭐. 남들이 까니까 지들도 까야 되는지 알고 신나게 같이 까대는거지. 무슨 말인지도 몰라~ 그냥 까는 거야 왜냐고? 쉽고 편하거든 ~ 간단히 말해 좀비들의 패턴 이랄까?
장자연 사건이 언론조작을 해서 이슈화 되었다는 글을 본 것도 어이없다만 장자연 사건이 언론조작을 해서 사라질 수도 있다는 글이 등장 했을 때는 무슨 말이 안 나오더라 진짜 오늘은 유진박 관련기사가 이슈화 되는 이유가 정부와 여당에서 언론조작을 했기 때문이란 글도 보았고 저번에는 마이클잭슨 사망기사가 이슈화 되는 것도 언론조작이라는 글도 보았어. 세상에나. 이게 정상적인 생각이야?
전날에는 한나라당 의원 중 군대 면제자 명단만 골라낸 명단과 열우당 의원 중 군필자 명단을 비교해 올린 명단을 골라 여당을 까대는 글이 보이더군. 웃기지 않아? 이런 행동은 평소 너희들이 보수언론을 욕하던 이유와 같은거라고~ 글쓴이에게 쪽을 준다고 한소리 했더니 그런데 뭐라 하는지 알아? "웃자고 한소리다"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더군. 지금 그 글은 꾸준히 추천이 달리고 있어 비논리 어쩌고 하는 글은 지우자 지워달라 고 말하던 놈들도 이런 글은 신기하게 가만히 놔두더군. 언론통제가 어쩌다 악법이라고 말하던 찌질 대던 놈들이 버젓이 이곳에서 언론 통제를 하고 있다고.
물론 이런 식으로 질질 쪼아대면 몇 번쯤은 잭팟이 터지겠다만 좋은 말은 못해주는 것이 정상인거야.
곰곰이 생각을 해봐 전에 니들이 틱하면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라고 말하던 것과 뭐가 다른지 나중에 이명박 각하! 이라고 외치며 질질 짜대지나 말아라.(그건 정말 색다른 공포거든)
무슨 말인지 이해도 안 되고 성질만 뻗치지? 괜찮아 좀비라서 그래……. 좀비는 그게 정상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