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안녕하세요.
EA SPORTS™ FIFA 온라인 3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정무입니다.
먼저 회수 대상 감독님의 답답한 심정을 좀 더 빠르게 해소해드렸어야 했는데 안내가 지연되어 무척 죄송합니다.
게임 내 경제를 위협하는 상황임을 급하게 인지하고 뒤늦게 대응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저희의 실수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구매하신 감독님께서 악용자와 같은 오해를 받게 되는 상황을 지켜보면서
서비스 담당자 모두 큰 책임감을 느끼며 깊이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회수 대상 감독님의 경우는 정상 판매되는 아이템을 구매하신 것일 뿐, 모든 책임은 저희에게 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이어서 현재 진행중인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수 작업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오후 2시 25분부터 접속 가능)
게임을 이용하지 못한 불편에 대한 보상은 합당하게 준비 중이며,
보상은 내일 정기점검 시 지급될 예정입니다.
1. 회수 대상 감독이 보유하고, 사용한 스폐셜 행운의 세트 및 그 구성품 내 하위 결과물까지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회수 대상에서 제외된 감독과 동일 할 수 있도록 스페셜 행운의 세트 3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2. 회수 대상 감독님은 08월 18일, 19일 게임 접속이 제한되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를 구제해드릴 수 있는 보상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실수로 발생한 상황에 대한 사죄의 마음을 담아
20일 점검 이후 전체 감독님을 대상으로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수 작업 안내]
- 스폐셜 행운의 세트를 통해 획득하여 보유중인 아이템은 모두 회수하였습니다.
- 만약, 사용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회수하였습니다.
| 보유 | 미보유 |
아이템 | 모두 회수 |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선수, 마일리지, EP를 모두 회수 |
선수 | 모두 회수 | 아이템을 사용하여 얻은 선수를 강화, 이적시장 판매로 사용한 경우는 EP로 환산하여 회수 (강화비용, 이적시장 등록, 재등록에 사용한 EP는 복구) |
마일리지 | 모두 회수 |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마일리지로 구매한 상품 모두 회수 또는 EP로 환산하여 회수 |
EP | 모두 회수 |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한 EP와 선수,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획득한 EP를 합산하여 아래의 순으로 회수 ① 최근에 구매한 선수의 가치를 EP로 환산하여 회수 ② 후보 선수의 가치를 EP로 환산하여 회수 ③ 선발 선수의 가치를 EP로 환산하여 회수 ④ 만약, 회수할 EP보다 비싼 선수를 회수한 경우는 차액을 지급 |
※ 회수 대상은 패키지 구성품 내 모든 하위 단계 결과물까지 포함합니다. ※ 선수 회수는 강화 단계를 0등급으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담당자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fifaonline3.nexon.com/news/notice/view.aspx?emnoticecode=0&n4pageno=1&_=1439969590464¬icearticlesn=108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