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박정희 신격화가 먹히는 세대는 거의 대다수가 60대 이상 노인입니다. 그 아래는 친일파에 독재자란 부정적인 인식이 압도적입니다. 이게 자연스레 이뤄졌을까요? 아니죠. 박근혜의 뻘짓의 대한 반작용으로 박정희의 실체가 여과 없이 까발려 지는 겁니다. 그나마 먹혀 들어가는 박정희가 경제를 살렸단 말도 안되는 프레임 마져 깨질 상황입니다. 박근혜 남은 임기와 다음 대선때 민주당 정권이 들어오면 박정희 신화는 더이상 국내에서 먹히지도 않을겁니다. 당당하게 5.16은 쿠데타라고 말하는 새누리도 등장 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는 새누리를 무너뜨리고 있죠.
대통령이나 되가지고 스스로 진실한 사람을 외치며 진박이냐 아니냐 계파 싸움 부추기고 이때문에 새누리 총선 좆망했음에도 계파싸움은 더 심화 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새누리는 사라질겁니다.
여튼 박근혜 때문에 국가가 ㅂㅅ이 되었지만 덕분에 보수라 불리던 세력, 정당이 국민에게 버림 받을 겁니다.
애당초 박근혜 존재 자체가 미스테리..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당대표로 추대되고 선거의 여왕ㅇ소리를 듣고 나라 경제를 파탄낸 정부의 수장인데 지지율은 40%에 육박하며 친박연대(이게 정말 돌았다고 생각되는게 정작 박근혜는 한나라당에 잇는데;;)로 나와도 당선되고 새누리당 선거 벽보에는 박근혜의 경제통, 어쩌고 하면서 사람들이 절대 하면 안되는 박근혜를 정면에 내세워 선거운동하고(이게 김대중 노무현시절이었으면 아마 탄핵 10번 당했을듯..대체 민심을 아는건지..) 사실상 정부/여당의 1인 독재체제가 구축됨..대체 뭘할줄 아는 사람이길래;;;그런데 그 선거의 여왕 이미지도 날아가고 작살나니 침몰하는 배에는 취가 남아나지 않는다는걸 증명하듯 탈출하는 쥐꼴..
새누리라는 껍데기는 망할 수는 있겠지요. 그러나 그 근본 뿌리는 망하지 않고 또 다른 숙주를 찿아서 거기서 기생하고 살아남을 것입니다. 망하는 것은 껍데기는 박근혜가 독박 쓰고 망하겠지요. 그 중에 약삭빠른 놈들은 곧 유니폼을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입을 것입니다. 문제는 그 규모의 문제일뿐 그게 진행중입니다. 아니, 지금 당장 유니폼 바꿔입고 싶은데, 명분 없이 나가면 모양이 안 나오니 지금 친박이 비박들 밟아죽이기를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친박이 비박을 밟아버리면 아이고야~ 고맙습니다~ 하고서 눈물쇼와 분노쇼를 보인다음에 녹색유니폼으로 갈아입을 겁니다. (그 과정에서 아주 일부 별종은 진영 따라서 추호할배품에 안겨서 빨강색에서 파란색으로 갈아입는 놈도 나올 수도요) 그들은 지금 언제 터질지 모르는 난파선 빨간배에서 탈출하기를 기다리는 놈들 수두룩합니다. 그냥 탈출하면 지역주민 보기 꼴 안 좋으니, 지금 선장이 자기를 밟아달라고 사정하는 것이지요. 그래야 배를 떠날 명분이 되거든요 처음에 안철수 새누리행 이야기 나왔다가 지금은 안철수가 먹겠다고 했죠? 아마 내부적으로는 벌써 큰 틀에서는 이야기 끝났을 겁니다. 침몰하는 난파선은 박근혜에게 주어버리고 나를 대통령으로만 만들어준다면 녹색유니폼은 충분히 준비해두었다고 사인보내는 것이죠. 지금 천정배 뭔가 초조해보이고 굉장히 개혁적인 발언이나 진보적인 발언 하면서 여러가지 뭔가 다급한 행보 이거 단순히 인기 끌려고 이러는 것 같죠? 아닐겁니다. 지금 천정배 진짜 발등에 불 떨어진 것일 겁니다. 비박들 대거 국민의당에 오면 천정배는 바로 아웃당합니다. 지금이야 당권에서 확실히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비박들 대거 몰려오면 쪽수에서 밀려서 국민의당에서도 비주류 됩니다. 지금 천정배 저러는 거 우리는 너희와 색깔 다르니 제발 여기로 오지말라고 저러는 겁니다. 그리고 여차하면 나 더민주로 가버릴꺼다라고 하는 것이고요. 지금 국민의당 호남의원들 뭔가 우왕좌왕하는 이유들 비박들 대거 유입 직전의 상황이라면 이 사람들 왜 저러는 지 다 설명이 가능합니다. 지금 비박들 침몰하는 난파선은 박근혜에게 주어버리고 새누리는 TK자민련으로 만들고 안철수라는 새로운 숙주에게 붙고 싶은 것이죠. 예전의 3당합당은 YS가 호랑이 굴에 끌어들여서 수구들 손에 들어가는 형식이라면 이제 나타날 형식은 안철수를 자기들 손아귀에 넣는 것은 같지만 형식 포장지 자체는 안철수를 호랑이굴에 끌여들이는 것이 아니라 호랑이가 직접 안철수 토막집에 들어가는 형식으로 말이죠. 박근혜? 손해 보는 거 없습니다. 어차피 박근혜에게 총선도 승리하고 차기 대선도 먹으면 좋겠지만 퇴임 이후에 자신을 호위할 무사들로 당을 채우고 TK산성에서 농성하면서 자신의 안위만 생각하면서 TK산성에서 성주로 여생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지요. 죄수의 딜레마 상황에서 최악은 피한 것이죠. 새누리 자체는 초토화 되었지만 박근혜는 손해본 것이 없어요. 일단 자기 몫은 확실히 챙겼으니 손해 본 것은 없지요. 다만, 더 큰 대박을 못 챙겼기에 아쉬울 뿐 박근혜도 새누리 난파선에서 구명보트는 확실히 자기 것으로 확보해 두었으니까요. 안철수가 간보는 행위 퇴임후에 자기도 가능하다 이거죠. 설령 새누리가 완전 침몰하고 더민주와 안철수로 양분되더라도 어느쪽도 과반이 안되니 결국 키는 자기가 가지고 있다는 것이죠. 이게 박근혜의 퇴임이후의 안전보장법이자 영향력 행사하는 방식이겠죠. 새누리는 지금 빙하에 충돌하고 있고 지금 서서히 가라앉고 있는데 지금 눈치보는 중이죠. 한쪽은 안철수 배로 갈아타고 거기 배를 장악할 생각, 또 하나는 설령 배가 침몰하더라도 구명보트는 우리가 쥐고 있다는 생각이죠.
순진하다 랄까? 그저 바람이라 봅니다 새누리가 이 나라를 다 말아 먹었을까요? 아님 새누리가 분당을 하면 역사가 바로 서 줄까요? 정치 경제 법조 계부를 잊으셨네요 이러면 국민 심판은 없어져요 현 대한민국 족보가 친일=정치=재벌=언론 이것을 새누리가 분당 하면 또 다시 큰 역죄를 넘어가게 되는거라 정권창출도 중요 하지만 이거 이번 지금 오늘 이라도 못 하면 대한민국은 더 이상 청산도 못 하고 국민은 계속 노예로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이 ㅅㄲ들 도망가 숨을 준비 하는데 국민이 면죄부 주면 또 매국질 할 놈들입니다 정말 이 매국노들은 분당으로 살려 놓아 서는 안 됩니다 정말 국민이 재벌 언론 정치들을 뿌리 뽑아야 합니다 30년 후퇴를 한다고 개 씨부리는 언론들 있어도 우리는 해야 해요 죄송합니다 제 갠적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