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화성인 환생 소년이 예언한 2009년 지구
게시물ID : mystery_73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스마일015
추천 : 4
조회수 : 861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2/15 00:05:58

2004년 3월 12일 러시아의 프라우다지는 보리스카라는 이름의 전생에 화성인이었다는 8세 소년에 관해 보도했다.

1996년 1월 11일 러시아의 볼즈흐스키 지방에 있는 작은 마을 에서 태어난 보리스카는 말을 하기 시작할 무렵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는데 스님들 처럼 정좌하고 말했다. 그러던 어느날 부모님에게 자신이 전생에 현재의 지구보다 문명이 앞선 화성인이었다고 말한 보리스카는 무언가 엄청난 참사때문에 화성이 대기를 잃어 오늘날의 사막과 같은 폐허가 되었으나 생존자들이 지금도 지하에 살고 있다는 말을 했다.

그리고 자신이 화성인이었던 시절 우주선을 타고 당시 레뮤리아 문명이 번성했던 지구를 자주 방문했다는 보리스카는 지구의 한 거대한 대륙이 높은 파도에 휩싸여 사라지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고 말했다.

어느날 친지들과 함께 야영을 하다 모닥불 앞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주목해 달라고 말하고 갑자기 화성과 고대문명 레뮤리아에 관해 말하기 시작한 보리스카는 도저히 7살 어린이가 가질 수 없는 해박한 지식으로 주위에 있는 어른들을 놀라게 했는데 어른들중 한명은 보리스카의 이야기를 녹음하여 너무 신기하다며 친지들에게 들려줬다.

보리스카의 이상한 언행을 걱정한 나머지 그를 위해 고대 레뮤리아에 관한 책을 구입하여 읽어본 모친 나데즈흐다는 얼마후 아이가 고대 레뮤리아에 관한 책이 있는 것을 보고 크게 기뻐하며 몇시간 동안 계속 책을 들여다보며 열중하는 것을 보았다.



다음의 글은 프라우다지의 겐나디 벨리모브 기자와 보리스카 와의 대담 가운데 일부이다.


벨리모브(A): 하지만 레뮤리아는 적어도 80만년전에 멸망
했어요.. 레뮤리아인들의 키가 9미터였다고요? 정말인가요?
그런 사실을 어떻게 기억하죠?

보리스카(B): 저는 기억하고 있어요.

B: 현 지구인들은 앞으로 발굴될 피라미드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을거예요.

B: 지구는 곧 다시 태어날 것이기 때문에 특별한 사람들이 많이 태어날 시기가 되었어요. 새로운 지식이 많이 필요할 거예요. 지구인들의 또다른 지성을 위해서요.

A: 그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알죠? 이런일이 왜 발생하나요?
그러한 사람들이 '인디고'라고 불리우는 것을 알고 있나요?

B: 저는 그런 사람들이 현재 태어나고 있는 것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만나보지는 못했습니다. 아니.. 한명 만난 것 같아요.. 율리아 페트로바요.. 보통 아이들은 제 말을 듣고 웃지만 율리아는 제 말을 믿어요. 지구에 곧 무슨 일이 생길거예요. 특별한 사람들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거예요. 지축이 곧 바뀝니다. 첫번째 대참사는 2009년에 발생할 것이예요. 그 다음으로 지축이 바뀌는 참사는 2013년에 발생하고 첫번보다 더 큰 피해를 입게 될것이예요.

A: 그런 일이 발생하면 죽을지도 모르는데 겁나지 않아요?

B: 아니요, 저는 전혀 겁나지 않아요. 저는 이미 화성에서 발생한 대참사를 겪었거든요. 그곳에는 아직도 우리같은 사람들이 살고 있어요. 하지만 핵전쟁이후 모든 것이 다 불에 타 없어졌죠. 화성인들은 공기대신 가스로 숨을 쉬어요.


A: 우리의 우주선들이 화성에 접근하면 왜 부서지나요?

B: 화성이 그들을 부수기 위해 특별한 신호를 보내요. 왜냐면 지구의 우주선들에 무척 해로운 방사능 물질이 들어있거든요.

A: 복합적인 차원들에 관해 무엇을 알고 있나요? 우주를 비행 할때 일직선으로 비행하지 못하고 여러 차원을 통과해야만 목표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B: 우리는 화성에서 이륙한 후 순식간에 지구에 착륙했어요. 비행체의 재질은 여섯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5%는 튼튼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바깥층, 30%는 고무와 같은 물질 이고 30%는 또다른 금속이고 나머지 4%는 자기물질이었어요.

B: 이 자기에 에너지를 가해 조종하면 비행선은 우주의 어느곳이라도 자유로이 순간적으로 비행할 수 있어요.

A: (나데즈흐다에게) 보리스카에게 어떠한 사명이 있나요?

C: 아이가 예지능력이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 지구에서 발생할 어떠한 일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고 그 정보가 지구의 미래와 관련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어요.

A: 보리스카, 어떻게 이런 사항들을 다 알죠?

B: 제 몸 안에 있어요.

A: 사람들이 왜 아프게 되는지 말해줄 수 있어요?

B: 사람들의 아픔은 올바르게 살지못하고 행복하지 못할때 발생해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의 우주에 있는 다른 반쪽을 기다려야해요.

B: 절대로 다른이들의 운명을 바꾸는 일을 하면 안돼요.
사람들은 과거에 저지른 잘못으로 고통을 받지말고 이미 정해진 운명에 맞춰 그들의 꿈을 이루도록 살아야해요.

B: 사람들은 동정심이 더 많아야 하고 인정이 있어야해요.
만약 적이 당신을 때린다면 적을 안아주세요. 그리고 사과 하고 적 앞에 무릎을 꿇으세요. 만약 누군가 당신을 싫어 한다면 그에게 헌신적인 마음을 주고 용서를 비세요.

B: 이것이 당신이 행해야하는 사랑과 겸손의 법칙입니다.
레뮤리아인들이 왜 멸망했는지 아세요? 그들은 자신들의 운명을 저버리고 지구를 파괴하고 있었어요. 마법의 길이 인도하는 끝은 막다름입니다. 진정한 마법은 사랑이에요.

A: 이런 사항들을 어떻게 다 알죠?

B: 저는 다 알아요. 카일리스.

A: 예?

B: '안녕'이라고 말했어요. 제가 살던 행성의 언어에요.

출처 http://fun.jjang0u.com/articles/view?db=109&no=700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