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워가 생각나네요. 페미가 판치는 세상이에요.
게시물ID : military_737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re.c
추천 : 20
조회수 : 21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4/29 01:19:26
온세상에 페미가 득실거리네요.

친일파나 부패 정치인, 비리 공무원들은 지지기반이 약해서 시민들이 들고 일어나면 뒤엎을 수 있는데

청산해야 할 적페세력이 수 천, 수 만 단위도 아니고 수 십만~수 천만 까지도 할 수 있는 대단위 수라면 어떻게 청산 할 수도 없어요.

자체적으로 권력을 만들어낼 수도 있는 수인 만큼 분산된 논리나 진영은 분쇄 하기도 쉽겠죠.

일베 같은 것들이 각자 놀고 힘도 없는 야생 저그 같은 존재라 각자 족치면 되는데 메웜 같은 것들은 초월체에 엮여서 자기 생각도 없이 무조건 따르고 파괴하고 흡수하는데다 저글링만큼 넘쳐나서 진정 저그 같은 존재라 흡수된 행성이 정화가 불가능한 것처럼 이 나라 자체가 썩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역사상 있었던 어떤 적폐보다 더 강력하고 더럽다고 생각합니다.

주토피아 초기 설정 중 아이들 대상으로는 어울리지 못하는
 설정이라고 빠진 설정 중 육식 동물들은 일정 나이가 되면 입마개를 쓰는 설정이 있는데 현실에서도 볼 수 있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눈에 보이는걸 본다고 시선강간이라는 헛소리도 통용 되고, 무고죄는 법정 싸움으로 심신이 지치고 나서 싸울수 있게 되는데다 무고에 대한 증거 인멸의 시간까지 벌어주고 나중 가서는 남자라면 무조건 전자발찌를 차던 집에서만 풀 수 있는 강철팬티를 입힐 수도 있겠네요.

지역 논리, 나치의 인종 청소보다 더 엄청난 적폐세력이 성별로 인간을 나눠서 싸우려하는데 그걸 감싸안는 사람이 정말 믿었던 문 후보인 이 상황도 어이없고 황당하고 역겹기 그지 없는데 그런 적폐와 싸우려는 우리에게 재ㅣ갈을 물리는 곳이 믿었던 커뮤니티 사이트라는것도 힘빠지고 당황스럽네요.
사회 이곳저곳에서 페미가 생겨나고 활개 치니 보통의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입도 못열고 점점 살기 힘들고 답답해지겠네요.....

이 나라를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오유도 떠나야겠습니다....

2009년부터 눈팅하다 11년에 가입해서 지겹도록 들어왔었는데 참 아쉽네요....

모두 이민 준비나 하죠 화이팅~!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