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GM) 심심해서 만들어본 옥타비아 극단 인물 관계도.jpg
게시물ID :
pony_73736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외국어성애자
★
추천 :
3
조회수 :
54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9/07 03:09:51
대략적인 설명을 추가하자면
타비
는 심포니와 레이저 빔을 쏘아대는 라이벌 사이이고 속으로 프레드릭을 좋아하고 있으며 하포와는 서로 물어뜯을 정도의 앙숙입니다. 바이닐과는 어릴 적 친하게 지내온 베프, 뷰티한텐 잔소리꾼 아줌마, 콘체트로한텐 바보 취급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심포니
는 타비와 두 말하면 입 아플 라이벌이며 콘체르토한테 사랑의 관심을 듬뿍 받고 있지만 정작 심포니 본인은 타비처럼 똑같이 콘체르토를 바보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포와도 사이가 약간 안 좋지만 왠지 모를 애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닐
은 유일하게 극단 인원이 아닙니다. 타비와 알다시피 유명한 베프, 뷰티한텐 역시 잔소리꾼 취급이며 콘체르토와는 같은 바보캐(?)라서 그런지 죽이 잘 맞습니다.
프레드릭
은 뷰티와 소꿉친구 관계이며 타비가 좋아하는 대상이지만 프레드릭은 이를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왠지 바이닐과 예전에 만난 적이 있는 것 같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뭐든 간에) 물론 바이닐은 프레드릭은 모르고 있죠.
하포
는 콘체르토와 친구지만 진정한 친구로 생각하는지는 불명입니다. 타비와는 서로 으르렁거리는 앙숙이지만 정작 본인은 속으로 타비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타비는 프레드릭을 좋아하고 있기에 이를 아는 하포는 프레드릭한테 은근한 질투를 느낍니다.
뷰티
는 이 극단을 연 장본인이며 바이닐, 타비 둘 다 잔소리꾼한테 취급받습니다. 특히 털털한 성격의 바이닐은 영 못 미덥잖은 취급으로 보고 있습니다. 심포니한테는 단원들 중 가장 연기 실력이 우수해서 제일 사랑스러운 제자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프레드릭과는 소꿉친구 사이입니다.
콘체르토
는 작중 상당 수 인물한테 거의 찌질이 취급받는 신세입니다(...). 하포와 친구인데도 하포는 친구로 생각하는지 의문이고 심포니한테 시도 때도 없이 좋아한다고 달려들지만 심포니는 물론 타비 둘 다 바보 취급 신세입니다. 그나마 유일하게 바이닐과는 마음이 통한 면이 있습니다.
딱 웹코믹, 팬픽 쓰기 좋은 소재네요 ㅇㅇ
추석이라 할 거 없어서 망상이나 하는 한 브로니였습니다.
꼬릿말 보기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