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선수의 사건이 엄청 커진 상황에서 오유인 분들은 다들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궁금해졌습니다. 해서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보고 싶어졌네요..
1. 기성용 용서할 수 있다. 없다. A. 감독을 욕하고 심지어 파벌까지 만든놈이다. 이놈은 무슨일이 있어도 용서 못한다. B. 정말 진심으로 사과하고 잘못을 인정하고 행실이 달라진다면 용서 해준다. 혹은 용서는 못해도 더이상 욕하진 않겠다. C. 축구선수는 실력으로 말하는 거다. 파벌형성하여 국대에 영향만 미치지 않는다면 그리고 대체할 수 없을정도로 성장한다면 국대로 뽑아야된다. D. 그외 기타의견.
2. 기성용의 어떠한 부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나요? A. 감히 감독님을 욕하고 파벌을 형성했다. 그의 행동 모두가 욕먹을 짓이다. B. 기성용도 사람이다. 살면서 친구,가족에게 상사욕하듯 욕할수도 있다. 하지만 그걸로 끝내지 않고 파벌을 형성하여 국대를 망친것이 잘못이다. C. 살다보면 그럴수도 있지않나. 감독과의 트러블이 심해서 그리되었을것이다. 무조건 기성용 잘못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D. 그외 기타의견.
3. 기성용의 성격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너무 강하다. 성격을 죽여야 된다고 생각한다. 제발 박지성의 반만이라도 닮아라. B. 이런 싸움닭같은 스타일도 필요하긴하다.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갔지만 조금만 절제? 할 수 있다면 충분히 도움이 된다. C. 그게 기성용이다. 여기서 기성용의 성격이 바뀌면 플레이 스타일 자체가 바뀔거다. 저런 성격 완전 마음에 든다. D. 그외 기타의견.
4. 국대로는 다시 뽑아야 되나 말아야되나. A. 무슨일이 있어도 뽑으면 안된다. 저놈은 다시 사고친다. 앞으로 국대에서 볼일 없었으면 좋겠다. B. 징계가 끝나고 확실히 반성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다시 뽑는다. 단, 그 후에도 징계의 의미로 죽어라 굴려서 본보기를 확실히 보여야 된다. C. 축구선수는 실력이 우선이다. 뛰어나다면 징계가 끝나고 당연히 다시 뽑아야 된다. D. 그외 기타의견.
5. 기성용은 왜 저런 행동을 했다고 생각하나요? A. 그놈의 성격이 문제다. 언젠가 한번 터질줄 알았다. B. 네티즌이 큰 역할을 했다. 조금은 심한 말도 그냥 웃으며 받아주니까 완전히 업되서 더욱더 멋대로 행동하다 저리 된거다. C. 감독들이 문제다. 기성용 성격이 저런거 알면서 잘 포용하지 못하고 충돌을 일으켰다. D. 그외 기타의견.
6. 한혜진과의 결혼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나요? A. 끼리끼리 만나는거다. 도움이 될리가 없다. B. 연예인인만큼 이미지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굉장히 잘 알것이다. 그부분은 도움이 되겠지만 성격과 행동을 바꾸는데 도움이 될지는.... C. 연상인 만큼 인생선배로써 많은 조언을 해줄것이라고 본다. 당연히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것이다. D. 그외 기타의견
7. 홍명보 감독은 기성용을 기용할것인가? 안할 것인가? A. 파벌형성이 국대에 얼마나 악영향을 끼치는지 알고 있을것이다. 무슨일이 있어도 기용을 안하리라고 본다. B. 자신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면제해주고 철저하게 반성시킨다음 구제해준 댓가?로 고분고분 말 잘듯게 만들 것이다. C. 대체자가 없는 그 순간 어떻게 해서든지 바로 승선시킬것이다. D. 그외 기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