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떤 여자분을 소개받았는데요. 얼굴 몸매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팔다리가 무척 가늘고 길구요. 그런데 요즘들어 좀 이상한 생각이 듭니다. 한번은 손가락이 정말 길어보이길래 제가 '와 손가락 정말 길다' 하면서 제 손가락이랑 대 보았거든요? 근데 거의 제 손가락 길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근데 갑자기 손을 확 빼면서 여자 손가락 길이 재보는거 아니라고 정색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인데요.. 여자 손가락 길이 재보는거 매너가 아닌가요? 여태까지 적지않은 여자들과 만나보았고 제가 여자형제가 셋이나 되지만 그런 얘기는 처음 듣는거라.. 좀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리고 그 이후로 좀 더 지난 뒤에 그 분과 잠자리를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음.. 속궁합이 잘 안맞는건지.. 정말 느낌이.. 허공에 하는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여튼.. 오늘 갑자기 이상한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생각한 이상한 점은.. 설마.. 트랜..;; 1. 목소리가 그렇게 여성스럽지는 않고 약간 보이시하달까? 2. 옆구리에 흉터가 있는데 예전에 큰 수술한 자국이라고 합니다.. 무슨수술인지는 안물어봄.. 성전환수술하면 어디에 자국이 남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3. 앞서 말씀드린데로 손가락이 정말 깁니다.. 발 사이즈는 재본적은 없습니다.. 무심코 제 손가락을 대보았는데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 4. 가슴을 튜닝한 것 같은데 튜닝한 사이즈가 A중간정도? 암튼 큰 사이즈는 아닙니다.. 5. 키가 여자치고는 좀 큰 편.. 170정도? 6. 관계시 느낌이 정말.. 좀 안좋았음..
암튼.. 요새 머리가 좀 복잡합니다..;;
제가 여자분들께 드리고자하는 질문은.. 손가락 재보는게 여자에게 있어 정말 큰 실례인가 하는 것입니다. 답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