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을 밀고 당기는 것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라인전에 익숙해진 우리들에게
도타는 거의 신세계급으로 유저들간의 격차가 벌어질 듯 하다.
롤은
[라인을 민다 ->먼저 레벨을 찍는다 ->정글러의 위험에 노출된다->유리한사람은 와드에 돈을 쓴다&불리한 사람도 타워안에서 cs라도 먹을 수 있다] 의 시너지효과가 있어서 완전망함이라는 것이 잘 존재하지 않는데(솔킬 여러번 따이지 않는 한 완전망함은 없슴)
도타는 유저 손가락차이에 의해서 완전망함이 존재한다.
초보들이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도타...
유저간 밸런싱의 차이로 진입장벽이 무지 높을 듯 하다.